남자는 지조, 여자는 절개를 지켜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2권 PDF전문보기

남자는 지조, 여자는 절개를 지켜야

그러면 영계가 어떻겠어요? 선생님이 가는 데를 전부 다 따라다니고 싶겠어요, 안 따라다니고 싶겠어요?「따라다니고 싶습니다.」그래, 여러분은 어때요? 지상의 여러분은 어때요? 영계 사람들이 더 간절하겠어요, 지상의 여러분이 더 간절하겠어요? 어디예요, 어디?「영계가 더 간절합니다.」그러니 아직까지 타락권 내에 있다는 거예요.

*영계는 천사세계를 대표합니다. 본래 이상하던 아담의 세계가 아니예요. 참부모로 말미암아 이상적 아담의 세계가 생겨나는 것입니다. 영계는 아담시대 뒤를 따라가는 거예요. 그러니까 지상 위의 참부모를 영계가 더 간절히 원하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영계는 24시간 주목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어때요? 선생님은 선생님이고 미국은 미국이지! 이러고 있다구요. (녹음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 여러분은 지금까지 함부로 살았어요. 여러분이 눈으로 보고, 들으면 아는 거예요. 대번에 그걸 청산해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그걸 하기 위해서는 구약시대, 내 몸뚱이 대해 경배를 드리고, 아들에 대해서 금식을 하고, 가정에서 회개하라는 거예요. 영계와 맞추어 나가야 하는 거예요. 영계를 너무 세밀히 알면 곤란해요. 이런 주류사상을 알고 잘 해 주기를 바랍니다.

그 다음에는 여러분이 여편네를 대해 가지고 듣는 것도 거짓말을 듣고, 보는 것도 거짓 것을 보고, 사랑하는 것도 거짓 사랑을 하지는 않았는지 여러분 자신이 한번 생각해 보라구요. 얼마나 진짜 남편이고 진짜 아내였나 말이에요.

여러분은 아이들을 사랑해요?「예.」어디 갔다 와서 자고 있어도 키스하지요?「예.」발에다가도 키스하지요?「예.」그 아이가 태어난 곳이 어디예요? 남자 생식기, 여자 생식기예요. 자기 아이들을 보려면 이런 것을 알아야 돼요. 세상에 레버런 문은 그런 것을 가르쳐 준다고 아주 나쁜 거라고 할지 모르겠어요. 그것을 자기 아들딸보다 더 사랑하고야 그 동생들을 전부 다 사랑할 수 있는 거예요. 여기에서 바꿔지는 거예요.

그 말은 결국 무슨 말이냐? 아기에게 사랑하듯이, 키스하듯이, 그 이상 해야 됩니다. 남편을 대해서 '아이구, 목욕, 목욕, 목욕!' 그러지요? 아이들이 '야야, 너희들 목욕하고 와서 키스하자.' 이래요? 땀이 나고 코를 흘리면서도 그냥 하지요?「예.」알겠어요? 그건 키스하지만 생식기에 키스하기는 얼마나 힘들어요? 손 키스하고, 만져 주고, 입으로 하는 키스도 있다구요. 그걸 하루에도 열댓 번씩 하는 거예요. 그러면서 남자는 지조, 여자는 절개를 지켜야 됩니다. 사랑하면서 생식기를 한번 만져 주고 그러는 거예요. 그게 사랑이에요, 사랑. 그렇게 하는 것이 다 같이 살 수 있는 조건입니다. 알겠어요?

오늘부터 여러분이 그런 경험을 해 봐요. 죽을 때까지 며칠 되는지 계산해서, 백년이면 백년 계산해 가지고, '하루도 빼지 않고 해야 되겠다.' 이래 보라구요. 그러면 여편네 되는 사람이 '나는 싫어요.' 이러지 말고, 남편도 귀찮다고 '나 싫어!' 하지 말라구요. 아무리 고단하더라도 그걸 고맙게 받아들여야 됩니다. 그리고 언제나 여편네의 손수건을 가지고 다니라구요. 또 자기 부인의 사진을 가방에 넣고 다니고, 지갑에 넣고 다니라는 거예요. 그리고 털이라도 싸 가지고 넣고 다녀 봐요. (웃음) 딴 마음이 생기려고 하면 얼른 그걸 꺼내서 '쪽' 하는 거예요. (키스하는 흉내내심) 그렇게 경계해야 된다구요. 경계망을 쳐야 된다구요. 그렇게 해서라도 여러분이 오점을 남기지 않고 천상세계에 직행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해서 영계에 가면 고맙다고 한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