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약시대는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2권 PDF전문보기

성약시대는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해야

자, 선생님이 영계에 가서 만나면 잘됐다고 하겠어요, '아이구, 세상에!' 하고 비난하겠어요?「잘됐다고 합니다.」(박수) 남자들은 실제로 그렇게 해야 된다구요. 알겠어요?「예.」(녹음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 오늘 별스런 얘기를 다 한다. 잘 들으라구요.

하나님도 주체입니다. 종적인 남편입니다. 주인이요, 남편이에요. 그리고 스승입니다. 남편은 횡적인 세계의 주인이요, 스승이요, 사랑하는 남편이라는 거예요. 옷도 그래요. 옷도 남자 옷은 바른쪽에 걸어야 됩니다. 같이 걸더라도 여자의 옷은 바른쪽에 걸지 말라는 거예요. 그런 게 있어야 됩니다. 또 남자 옷 위에 여자 옷을 얹지 말라는 것입니다. 여자 옷, 남자 옷을 구별해 가지고 두라는 거예요. 질서란 다 그런 데서부터 지켜야 됩니다. 그러니까 그런 걸 다 맞춰 가지고 원리적 생활을 해야 된다구요. 알겠어요?「예.」길을 가더라도 축복 받은 가정은 반드시 여자가 왼쪽에서 가야 됩니다. 일렬로 갈 때는 남자가 앞에 서야 됩니다. 여자가 함부로 앞에 갈 수 없다구요.

미국 여자들이 이런 하나님의 법도를 중심삼고 볼 때, 합격한 여자들이에요, 망나니 여자들이에요? 하이 힐을 신고 젖통만 내놓고 이러고 남자 앞에 가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라구요. 남자 앞에 이렇게 갈 수 없다는 거예요. 갈 때는 인사하고 가야 됩니다. 법을 망쳐 놨다는 거예요. 미국 여자들은 남자가 있으면 옆에 가 앉아 가지고 술잔을 달라고 해 가지고 따라 먹고 그러는 거예요. 그게 보통이 되어 있어요. 아무나 엉덩이를 들이댈 수 없다구요. 질서를 어기는 데는 파괴가 벌어지는 거예요. 악이 되는 거예요.

이 눈이 여기에 있어 보라구요. 그러면 눈은 있으나 마나라구요. 눈이 필요 없는 거예요. 코가 거꾸로 되면 어떻게 되겠어요? 마음대로 해 보라구요. 그러면 비 오는 날 어떻게 되겠나요? (웃음) 질서가 필요한 거예요. 질서가 필요해요. 질서를 지켜야 자유가 있지요. 그만하면 알겠나요?「예.」 성약시대는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 복종해 가지고 지상 천상의 통일을 이루고 해방을 하자고 했으니 그렇게 살아야 됩니다. 선생님의 말은 하늘나라의 헌법과 마찬가지예요. 절대 지켜야 되는 거예요. 그거 안 지켜 가지고 영계에 가서 미국에 있을 때 뭐가 어쩌고, 벨베디아에서 뭐가 어떻고 해봐야 안 통한다구요. 이런 질서를 지켜야 된다는 거예요.

여러분은 여러분 개인을 완성시키는 게 문제지만, 선생님은 이 천하를 완성시켜야 됩니다. 영계와 육계를 오고 가면서. 그런 선생님 앞에 신세를 지고 그러고 있다는 거예요. 내가 1백 달러를 주더라도 그것이 몇천만 달러 이상의 가치가 있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그걸 알고 써야 된다구요. 그렇지 않으면 그게 화가 되는 거예요. 여러분은 전부 다 선생님이 도와주면 좋겠다고 생각하지요? 선생님과 같이 하늘땅을 위해서 선두에 서라구요. 그러면 도와주는 거예요. 도와주지 말래도 도와주는 거예요. 알겠어요?「예.」먹고 자고, 가고 오고를 그렇게 해 보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