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억6천만쌍까지 축복의 고개를 넘고 천주 해방권의 선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7권 PDF전문보기

3억6천만쌍까지 축복의 고개를 넘고 천주 해방권의 선포

이런 위세당당한 권위를 가지고 사탄세계를 굴복시키는데, 그 능력이 죽어야 되겠어요, 살아 있어야 되겠어요? 살아 있어야 되니까 거기서 꽃이 피고 과일, 결실을 맺어야 되니까 축복 세계화와 더불어 사탄 혈통 단절을 선포하고, 2세 전체가 하나님의 축복권에 서는 시대, 세계적 붐의 시대에 들어갔다구요. 그러한 통일교회 자유 해방권 내에 들어갔다고 생각할 때, 전체?전반?전권?전능의 시대, 하나님이 하려고 하면 못 하는 것이 없는 시대에 들어와 있는 거예요.

그런 전개를 사탄세계의 부인으로서는 주변을 보지 않으면 모르는 거라구요. 그러한 입장에 있는 것이 일본이라는 해와 나라 전국민이라구요. 여기서 그대로 혼자 두게 되면 지옥 밑창에 떨어지겠으니까 그것을 품고 브레이크를 잡고 왔지만 정지시킬 수 없기 때문에 포기하지 않을 수 없는 한계에 와 있다는 것을 충고한다구요. 알겠어요? 이렇게까지 확실하게 말했는데도 불구하고 따르지 않는 사람은 나는 책임 안 진다구요.

지금까지 하나님과 인간 가정을 연결할 수 없었기 때문에 그 분별 기준을 중심삼고 선생님의 뒤를 어머님이 따라왔지만, 세계적 축복권을 중심삼고 짜게 됨으로써 1992년 여성해방 선포와 더불어 시작한 세계적 여성운동을 중심삼고 옆에 서게 된 거라구요. 세계 가정을 흡수하는 해방권에 선 거라구요. 옆에 서서 처음으로 어머님의 위치에 서는 거예요.

그럼으로써 뒤에 있었던 하나님이, 인류 모두를 거꾸로 해서 거기에 따라가던 하나님이 선생님 앞에 오는 거예요. 선생님이 모셔와 가지고 선생님 보좌에 앉게 해서 인사하고, 하나님 가정의 세계화 운동으로 연결하는 거예요. 그것이 3만쌍, 36만쌍, 360만쌍, 3억6천만쌍이라구요. 그렇게 해서 축복의 고개를 다 넘어와 버렸다구요.

거기에는 원수도 아무것도 없다구요. 에덴 가정에서 가인이 아벨을 죽였던 그런 생각 의식을 하나님 심정으로, 사랑으로 소화함으로써, 승리한 아담 이상의 자격으로 하나님 해방과 더불어 사탄 악마의 살인자들까지도 해방해서 천국에 참석, 가입하는 권한을 주기 위해서 지옥 문과 천국 문을 열었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지금까지 축복한 가정들 중에는 마피아도 있고 일본 야쿠자도 있고 나쁜 사람, 살인한 사람, 지금 도망하고 있는 사람 등 여러 종류의 사람이 있다구요. 이런 처치를 함으로써 그 권내에 들어 있는 모든 죄인은 역사적으로 해방권에 서게 되기 때문에 하나님께 돌아가는 하이웨이를 타고 그 나라에 닿을 때까지 달릴 수가 있다는 거예요. 천국 어디라도 갈 수 있다 하는 그런 세계적 천주 해방권을 선포했느니라! 아멘! (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