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2년의 여성해방 선포로 축복 세계화로 이어질 수 있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7권 PDF전문보기

1992년의 여성해방 선포로 축복 세계화로 이어질 수 있었다

이것을 못 했으니까, 기독교의 구교 신교가 반대했으니까 세계적인 입장에서 아담 해와가 두 번 타락했다고 하는 입장이 되어, 하나님이 인정하는 기준의 상대기반을 가질 수 없기 때문에 혼자가 안 될 수 없다구요. 그래서 한국 통일권과 그리고 문씨 통일권―다 두 개라구요.― 동서 문화 통일권과 지상 천상 통일권, 하나님의 심정 일체권 다 두 개로 갈라져 있는 거라구요. 그 기반 위에 공산주의라는 문제…. 한국을 중심으로, 한반도의 6?25사변으로부터 냉전이 시작되었다구요.

그것이 마지막 때가 되어 한국 올림픽대회로, 166개국의 유엔 가입으로 말미암아 갈라진 모스크바와 로스앤젤레스의 올림픽대회 두 개가 하나됨으로써 냉전이 끝나게 되는 거예요. 한국동란의 휴전 상태와 더불어 체육 올림픽대회가 결속되어 160국가가 참가하는 세계적 대올림픽대회로 발전한 거라구요. 거기에 공헌한 나라가 한국이라는 거예요.

그때 통일교회 문선생은 세계의 선교사, 120국가 이상 160국가에 파견된 세계적 2세 선교사와 그 나라 2세들, 육체가 건전한 챔피언들을 짜 가지고 올림픽 대회에서 지원을 했다구요. 대사관보다도, 그 나라보다도 강하게 전세계 선교사가 공동작전을 하여 세계 올림픽대회에 하나님의 뜻의 기반을 만드는 조건적인 활동을 한 거예요.

그리고 생각해 보라구요. 소련이 1등이고 동독이 2등이고 3등은 미국이고 4등이 한국이었어요. 이건 꿈같은 일이라구요. 사탄권 가인 아벨, 하늘 편 가인 아벨이 선생님을 중심삼고 뒤집어진 거라구요. 거기서부터 세계적 준비를 한 거예요. 1988년을 중심으로 1989년에 팔정식을 발표하고, 그 다음에는 천부주의를 발표했다구요. 그것을 중심삼아 가지고 1992년에 여성해방 선포를 한 거예요.

그때까지 어머님은 선생님 옆에 설 수 없었어요. 하나님 앞에 서 있지 않은 거예요. 가장 뒤에 서 있었던 거예요. 선생님 뒤에 어머님이 서 있는 거라구요. 앞에서는 사탄을 중심삼고 투쟁하고 있었으니까. 어머님은 사탄의 비밀이라든가 싸우는 방법을 모른다구요. 절대복종함으로써 세계적 축복권까지 쭉 이어 오는 거라구요. 알겠어요?

1992년 3만쌍 축복을 중심삼고 세계적 축복권에 들어가는 거예요. 36만쌍, 360만쌍으로 축복 세계화 운동을 해서 360만쌍 때에 3천6백만쌍 기대를 무리하여 착륙시킨 거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3천6백만 쌍 기준을 중심삼고 3억6천만쌍 축복을 하는 거라구요. 이것은 산에서 부는 폭풍과 같이 수직으로 가는 거예요. 하나님이 바쁘게 소원해 온 이때를 잃어서는 안 되기 때문에 몇 개월인가? 작년 11월 29일에 했으니까, 10개월 동안에 3억6천만쌍을 하는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