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역지구를 점령하는 주의나 국가가 세계를 지배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7권 PDF전문보기

수역지구를 점령하는 주의나 국가가 세계를 지배해

미국 행정부도 그래요. 이제 레버런 문이 아니고는 안 된다 이거예요. 미국과 벌어졌던 남미권은 형제예요, 형제. 형제인데 벌어졌다구요. 그것을 해결할 사람은 나밖에 없는 거예요. 형제 아니에요? 구교하고 신교가 벌어져 가지고 원수가 되지 않았어요? 공산당보다 더 멀어요.

여러분은 이제 방학 때니까 내가 불러내 가지고 어디 가서, 육대주에 배치해 가지고 부흥회 하자 하면 할 거예요?「예.」그럴 때가 왔어요, 지금.

미국 50개 주에서 전부 다 유명한 사람들을 중심삼고 상원의원이 자동적으로 될 수 있는 판을 만들려고 그랬는데 다 틀어졌어요. 이제는 중국과 소련이 기다리고 있어요, 소련과 중국.

물이 적구나. 여러분 그릇에 갖다가 하나씩 나눠주라구. 그렇게 하겠다고 결심하라구요. 선물도 하나씩 나눠주라구. 캔디, 캔디 맛같이 달게 생겼다구. 몇 시야? 와, 한 시가 넘었구만. 여기서 밥을 안 주면 떠나서 가다가 맥도널드 햄버거를….

여기 못에 카프(잉어)가 많아요? 여기에서 그물을 가지고 카프를 몇 번이나 잡았어요? 그물 다 썩었겠구만. 앞으로 바다와 물을 잇는 수역지구를 점령하는 주의나 국가는 세계를 지배하는 거예요. 그래서 지금 선생님이 해양사업을 지도하는 거라구요. 그 다음에 공해문제와 환경문제가 거기에 달린 거예요. 수역지구, 수역지역에 환경문제가 달린 거예요. 사람이나 동물도 물가에 사는 거라구요. 강을 중심삼고 살기 때문에 강을 보호해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