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에서 사고가 났으니 가정이 희생을 통한 투입의 길을 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7권 PDF전문보기

가정에서 사고가 났으니 가정이 희생을 통한 투입의 길을 가야

싹이 텄으면 그걸 키우기 위해서는 그 자체가 투입해 가지고 재창조 과정을 거쳐가야 되는 거예요. 그런데 어느 누가 투입 안 해 주니 우리 개인과 가정이, 축복받은 가정이 투입해 가지고 그 고개를 넘어야 할 그런 가정적 십자가의 길을 가고 있습니다. 사랑의 십자가를 지고 가고 있다는 것입니다.

사랑의 십자가, 하나님이 사랑의 십자가를 수억만 년 지고 가고 있으니, 사랑의 십자가를 지고 하나님과 지상의 모든 것을 해방해 가지고 풀어 줘야 할 가정적 책임이 남아 있기 때문에 가정 자체를 투입해야 되고, 종족 자체를 투입해야 됩니다. 국가가 있으면 국가 자체를 투입해야 됩니다. 국가를 투입하지 않으면 세계가 안 나옵니다. 또 세계와 국가와 종족과 가정을 투입하지 않으면 천주가 안 나오는 것입니다. 엄청난 사실입니다.

가정에서 그런 사고가 났으니 여러분 가정이 그걸 의무로 알고 응당히 가지 않으면 안 될 정도라는 것을 알고 그렇게 가야만 천상세계의, 대우주의 해방권에 나갈 수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친구가 되고 하나님의 상대이상을 갖춘 본연의 장자 이상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그것을 다 몰라서 지금까지 그렇게 하지 못했지만, 이젠 확실히 알았다구요. 알겠어요?「예.」

가정도 선생님에 의해서 축복받았으니까 선생님이 가르쳐 준 대로 해야 된다구요. 선생님은 그렇게 해방해 나왔다구요. 부모가 간 길은 자식도 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쉽지요. 선생님은 핍박받으며 나왔습니다. 세계를 돌며 돌며 천대받았습니다. 여러분은 돌지 않아요. 누가 핍박을 안 해요. 선생님은 세계적으로 핍박받으면서 세계를 위하여, 하늘땅을 위하여 지금까지 투입한 것입니다.

1년 헌금하게 된다면 하늘땅 해방권의 제물을 만들어 놓고, 세계의 해방권의 제물권을 만들어 놓고, 국가 해방권의 제물을 만들어 놓고, 민족, 종족 해방권의 제물을 만들어 놓아야 됩니다. 가정이 그걸 해야 된다구요. 지금 헌금하는 것은 우리 가정을 위하여 헌금하는 것이 아닙니다. 종족을 위하여 헌금할 수 있어야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국가에 세금을 바쳐야 된다는 말이 나오는 거라구요. 알겠어요?「예.」

가정을 깎아서 갖다 붙여야 접이 붙여지는 것입니다. 그렇잖아요? 가정을 접붙여야지요, 나라에? 접붙이려면, 나라에 접붙이려면 가정이 피를 흘려야 되는 것입니다. 또 나라가 세계에 접붙여야지요? 그러려면 그 나라와 세계를 희생시켜야 되는 것입니다. 천주 앞에 세계를 희생시켜야 되는 이런 길이 남아 있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

타락 인간은 죽을 때까지 이것을 조건으로라도 맞추고 돌아가야만 중심을 잃어버리지 않기 때문에, 저나라에 가 가지고 하늘나라의 중심 되시는 하나님을 중심삼고, 참부모의 가정을 중심삼고 어루 모여 붙을 수 있지, 이것이 툭 떨어져 나가면 가정적 낙원과 가정적 중간영계, 가정적 지옥이 생겨난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알겠어요?「예.」

*이시이, 무슨 말인지 알겠어?「예.」자기 마음대로 할 수 없습니다. 일본에 있는 재산이나 자기에게 속하는 것을 영원히 지옥에까지 가지고 갈 수 없습니다. 총생축헌납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