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상에서 가정을 이뤄 사랑을 느껴야 저나라에서 호흡이 안 막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7권 PDF전문보기

지상에서 가정을 이뤄 사랑을 느껴야 저나라에서 호흡이 안 막혀

『제3장 제4절 영계를 맞기 위한 준비…… 3.영계를 통과하기 위해서는 증명서가 필요해. 우리가 영계에 가는 데 있어서 저 깜깜한 지옥에 가고 싶으냐, 광명한 하나님의 보좌 앞에 가고 싶으냐? 광명한 하나님의 보좌 앞에 가고 싶다는 것입니다. 그건 사실입니다. 그건 현실적인 말입니다.

그런데 거기에 가는데 무엇을 가지고 갈 것이냐? 영계에는 예수님이라든가 공자, 석가모니 같은 훌륭한 사람들이 있고, 성현들이나 위인들, 또는 훌륭한 사람들이 많을 것입니다.』

여러분이 알아야 할 것은 가정이 절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저나라는 가정을 확대한 세계, 절대사랑을 중심삼은 가정을 확대한 세계이니만큼, 타락하지 않았으면 가정에 있어서 상하 관계인 부자지관계, 좌우 관계인 부부관계, 전후 관계인 자녀관계가 완전히 하나님이 원하는 대로 백 퍼센트 완성된 사랑을 이룰 수 있음으로 말미암아 가정 자체가 천국 들어갈 수 있는 것입니다. 가정 자체가 해산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지상에서 가정을 완성해서 사랑권을 느끼지 않고는 저나라에 가서 호흡기관이 막힌다는 거예요.

우리 머리를 보게 되면, 머리에 네 가지가 있잖아요, 네 가지? 그와 마찬가지로 가정이란 것을 중심삼고 보게 된다면, 하나님을 중심삼고 사위기대의 기반이 되어 있고, 삼대상목적을 이루게 되어 있습니다. 아담을 중심삼고 보게 된다면 하나님, 아내, 아들, 전부 다 4수를 중심삼고 연결되어 하나되게 되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절대사랑을 완성한 가정을 이룬 지상에서 완전히 호흡하지 않고는 가정이 천국 들어가 가지고 하나님의 모델을 중심삼은 가정으로부터 확대된 영계의 사랑세계 판도에 연결시킬 수 없다는 것입니다. 정착이 안 된다는 것입니다. 기준이 안 선다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가정이 절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놀음놀이가 아닙니다. 이것을 이론적으로 여러분이 확실히 알아야 되겠습니다.

천국에 들어갈 수 있는 나와 내 가정, 그 나와 내 가정이 되어야 됩니다. 거기서부터 나라는 자동적이요, 세계와 하늘땅의 완성은 자동적으로 이루어진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남자 여자가 얼마나 무서운 자리에 있고, 결혼이 얼마나 무서우냐 이거예요. 아들을 낳고 품고 사랑하는 것이 얼마나 무서운 것이냐 이거예요. 본연의 사랑을 통해 본연의 남편 아내가 되고 본연의 부모가 돼 가지고 본연의 가정 형태를 이루어야 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