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은 생사의 길에서 완성 미완성을 심판할 수 있는 절대 기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7권 PDF전문보기

가정은 생사의 길에서 완성 미완성을 심판할 수 있는 절대 기준

이래서 이 모든 세계적 가정을 종족 앞에 투입하고, 종족을 민족 앞에 투입하고, 민족을 국가 앞에 투입하고, 국가를 세계 앞에 투입하고, 세계를 하늘땅 앞에 투입했다는 조건을 세워야 됩니다. 선생님이 그 일을 해 나왔어요. 그런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으로 하나됨으로 말미암아, 절대?유일?불변?영원한 가정, 하나님 대신 창조주 대신 선생님 대신자로 섬으로 말미암아 숙명적 해원이 이뤄집니다.

부자지간도 하나입니다, 하나. 한 번입니다. 부부관계도 한 번입니다. 자녀관계도 한 번입니다. 그러니 절대?유일?불변?영원한 가정입니다. 내 가정은 영원히 하나입니다. 그게 유일이요, 불변이요, 영원한 것입니다. 그러니 딴 생각을 할 수 있어요? 손가락을 이렇게 하면, 새끼손가락을 이렇게 하면 엄지손가락과 같은 자리에 서 있는 것입니다. ‘나는 엄지손가락 되겠다.’ 하면 어떻게 되느냐 말이에요. 다 파탄되는 것입니다. 딴 것을 바라는 것은 파탄의 요인이 된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딴 것을 바라 가지고 타락하고 사탄세계를 만들었으니 딴 것을 바랄 수 없는 것입니다. 이게 원리 원칙입니다. 천도라구요. 하나님도 그 길을 가야 되고, 모든 인간도 그 길을 가야 되는 것입니다. 하늘땅이 다 화합해야 됩니다.

결혼은 뭐냐 하면, 천지 합덕입니다. 알겠어요?「예.」남편은 하늘이요, 여자는 땅입니다. 그게 하나되기 위해서는 위에서부터 꽂아야지, 옆으로 꽂겠어요? 부부가 사랑할 때 어떻게 해요? 남자가 드러누워요, 여자가 드러누워요? 물어 보면 대답을 해야지!「여자가 드러눕습니다.」왜? 수직이 되기 위해서, 수직. 알겠어요?「예.」

가정이 얼마나 무서운지 몰라요. 가정이 내 생사권의 영원한 길의 완성 미완성을 심판할 수 있는 절대 기준이라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여기서 천국 들어갈 수 있는 표를 받아야지요? 부모가 딱딱, 부부가 딱딱, 자녀가 딱딱, 가정이 딱딱…. 그래, 숙명적인 해원 성사를 해야 될 것 아니에요? 이게 하나님의 한입니다. 부모의 한입니다. 자녀의 한입니다. 남편의 한입니다. 아내의 한입니다. 가정의 한입니다. 한이 있어 가지고는 안 되는 것입니다.

오늘 선생님이 해원?해방?통일의 내용을 기도해 줬어요. 이제 선생님이 내일 모레면, 오늘이 8일이니까 내일 모레면 미국으로 떠나는 거예요. 여기서 할 수 있는 말, 기도할 수 있는 내용을 다 해줬다구요. 이번에 내가 여기 있으면서 어디 어디 가 봐야 되겠다고 관심 있던 곳을 돌아보고 그랬다구요. 지금 여기서 떠나더라도 ‘관심 없다.’ 할 수 있게끔, ‘할 수 있는 것은 모두 청산하고 간다.’ 할 수 있게 해야 된다 이거예요. 그래야 와도 되고 안 와도 되지요.

그러면 여러분은 어떻게 해야 돼요? 봄이 되면 아담 해와를 하나님이 봄에 심었던 거와 마찬가지로, 씨를 거두어 가지고 그 아들딸, 천천만만 대 후대 후손은 부모가 하던 그 식대로 따라 하면 되는 것입니다. 아직까지 봄에 밭을 갈아 씨 심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