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참부모 문화권이 생겨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7권 PDF전문보기

이제 참부모 문화권이 생겨나

그렇기 때문에 아담 가정 문화권이 생겨날 때가 되었습니다. 이제부터는 선생님을 중심삼고 참부모 문화권이 생겨나는 것입니다, 가정을 중심삼고.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천국을 그냥 들어가는 것이 아닙니다. 축복받았다고 그냥 들어가는 것이 아닙니다. 4대 심정권을 중심삼고 절대 가정을 이루지 않으면 들어갈 수 없습니다. 심각하지요?

그것이 여러분 뼛골에 사무치고, 그것이 주류사상이 되어 가지고 주체적 자기 가정을 만들어야 됩니다. 이것은 자기 심신의 모든 것을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잊어버려 가지고, 오늘날 완성한 가정에 모래 한 줌을 가하고 자갈을 가해 가지고 빌딩을 짓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천지에 하나님을 모시고 살 수 있는 대 왕궁을 짓는 자기 가정이라는 것입니다.

얼마마한 집을 짓느냐? 개미만한 집을 지으면 자기 영역이 개미만큼밖에 안 되는 거예요. 새만한 집을 지으면 자기 그 분야가 새만큼밖에 안 된다는 거예요. 천지의 대왕마마를 우리 가정에 모시려고 하면 얼마만큼 정성들여서 집을 지어야 되겠느냐 이거예요. 알겠어요? 왜 개인은 가정을 위해서 투입하고 희생해야 되는지 알겠어요?「예.」

아담 가정이 전부 다 타락했다는 거예요. 타락 안 했으면 그것이 한꺼번에 다 연결되었을 거예요. 여러분 타락한 가정은 그 가정밖에 없습니다. 종족?민족이 없다구요. 그건 누가 해야 되느냐 하면, 참부모가 전부 그런 일을 하는 거예요. 땜을 때워 주었으니 참부모를 중심삼고 그 일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거기에 자기 관념이 있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