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르딘 가정수련에 참석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8권 PDF전문보기

자르딘 가정수련에 참석하라

내가 통일교회 책임자라도 남한 북한에서 전부 다 애국자라는 소문이 나지 않았어요? 내가 살길을 찾아가야지요. 그 살길이 남미예요. 남미라구요. 통일교회의 살길을 닦아 놓았기 때문에, 가정적으로 천국 데려가기 위해서 지금 남미의 무슨 수련? 가정수련을 하는 거예요, 가정수련.

우리 통일가에 3대가 축복받은 가정도 있어요. 야-! 3대 사위기대면 몇 사람이에요? 야, 열두 명이 된다, 그것만 만들어 놓아도 예수님이 죽지 않을 수 있는 열두 제자 축복 바람을 일으켜 천하를 통일할 것인데…. 그것까지 생각하는 거예요. 그러려면 여비가 얼마나 돼요? 여비를 내가 전부 다 조사했어요. 여기 미국까지 오는 데 제일 비쌀 때가 1천3백 달러입니다. 1천2백 달러로 워싱턴까지 왔어요.

저쪽 코디악까지는 9백 달러입니다. 여기에서 3백 달러만 더하면 남미에 가고도 남는다구요. 3백 달러예요. 몇 달러? 몇 달러예요? 3백 달러인데, 한 사람이 3백 달러인데, 부부끼리 6백 달러라는 것을 왜 계산 안 해요? 아들딸 데리고 와서 네 사람이면 ‘아이구, 1천2백 달러, 삼 사 십이(3×4=12) 1천2백 달러입니다.’ 합니다. 네 사람 비행기표 값 합해 가지고 계산하니까 많다고 하지, 한 사람이면 많아야 3백 달러, 250달러라구요. 사람이 많게 되면 2백 달러, 백 달러까지 할 수 있다고 보는 거예요.

여기에 옵션을 붙여 가지고 세계 비행기를 쓰게 되면, 1천 달러 이내로 내려갈 수 있는데, 그런 수를 계속해서 댈 수 있을 것이냐, 그것까지 생각하고 있는 선생이라구요. 이놈의 자식들, 그런데도 불구하고 못 오겠다면 다리를 잘라야 되고, 손을 잘라야 되고, 모가지를 잘라야 돼! 어떤 걸 잘라야 되겠어요, 해결하려면? 손 자르고, 다리를 자르는 것보다 모가지를 잘라야지요. 쓰지도 못할 걸 뭐하러….

죽고자 하는 자는 뭐라고?「살고!」살고자 하는 자는?「죽고.」죽는 일이 우리 일이에요. 죽으라구요. 살리는 일은 하늘의 일이에요. 나는 그렇게 알아요. 죽지 않고 살겠다고 하지 말라는 거예요. 죽으라고 했으면 죽어야 돼요. 사는 것은 하나님한테 맡겨 놓고. 그러면 죽겠다고, 영원히 죽겠다고 해도 안 죽어요. 살게 돼 있어요. 알겠어요?「예.」답이 뭐라구요? 죽으라는 것입니다. 죽으라구요!

곽정환!「예.」곽정환 사돈님! 사돈이 ‘죽을 사(死)’ 자예요. 사둔이에요, 사돈이에요?「사돈입니다.」무슨 돈 자예요?「‘사돈 돈(頓)’ 자입니다.」쓸데없는 소리를 하는 자식 아니야, 이게? (웃으심) 돈 자면 더 좋지. 주고 돌아요. 돈은 돌아야 돼요. 주고 굴러라, 돌아라 이거예요, 사돈이면. 왜? 사돈은 왜 죽게 되어 있느냐? 부활이 벌어져요. 아들딸이 복 받아요. 아들 며느리가 복 받아요. 그 일가가 복 받는다구요.

일족이 통일교회의 뜻을 위했으면, 내가 역사의 상품, 귀한 것을 비밀창고에 보관했다가 그 혈족 앞에 옮겨 주고 죽어야 되겠다, 그런 생각을 해요? 그거 알아요, 몰라요?

선생님이 보통 선생님인 줄 알아요? 50년 전의 비밀을 품고 혼자 살았어요. 비밀이 얼마나 많아요? 매를 맞고 별의별 일을 다 당하면서, 그 나라를 위해서 천년 만년 정성들인 깃대를 꽂고 하루도 놓쳐 볼 새 없이 이날까지 오다 보니 여기까지 올라온 거예요. 그거 이의 없는 결론이지요? 의심해요? 한 시간을 잊어버린 적이 없어요. 변소 가더라도 안 잊어요.

아내를 품고 사랑하는 자리에서 뜻 맞는 아내가 되느냐를 감정하고 사는 사람이에요. 누구나 마음대로 못 할 수 있는 사나이라는 것을 알아야 돼요. 강현실이, 여자로서 선생님을 마음대로 다룰 수 있어, 없어?「제가요?」아, 물어 보잖아, 자기든지 누구든지? 마음대로 누구나 못 다루는 남자예요. 그걸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예.」

이제부터 타락하는 날에는 전부 다 불을 피우고 고기를 구워서 독수리한테 먹여야 되겠다 이거예요. 이런 것까지 해서라도 정비해야지, 그냥 안 된다는 거예요, 아들이든 누구든. 똑똑히 알아들으라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

마지막이 뭐예요? 이게 뭐예요? ‘참사랑을 중심하고 본연의 혈통과 연결된 위하는 생활을 통하여 심정문화세계를….’ 무엇하고 연결 된? 무엇과 연결된?「위하는 생활….」본연의 혈통입니다, 본연의 혈통. 본연의 혈통이란 타락하지 않은 혈통을 말합니다. 양심은 타락한 부모보다 낫고 스승보다 낫다구요. 어떠한 것보다 낫습니다. 그런 양심의 상대는 하나도 없어요. 양심의 상대가 없어요. 그러니 내 몸이 그런 상대가 되어야 돼요. 이 골짜기를 메워야 돼요. 통일을 안 하고는 아무 것도 안 돼요. 그러니 그런 훈련을 해야 돼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