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의 2세 시대에 박씨들이 문제 될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08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의 2세 시대에 박씨들이 문제 될 수 있어

요전에 하던 얘기를 오늘 하려면 시간이 많이 가겠구만. 박씨, 박보희 문제가 어디까지 가느냐 하면 말이에요, 가짜 대통령 할 수 있는 자리까지 올라간다 이거예요. 왜? 그 할머니 공을 내가 세워 주었기 때문에.

그래, 박태선 장로가 나왔지요? 이놈의 자식! 이놈의 자식! 내가 선교사를 보내 가지고 공장에서, 골목에서 교육한 사람이라구요. 그런데도 난장판을 만들어 놓고 말이에요. 선생님을 보면 천년 만년 경배해야 할 텐데 이놈의 자식, 똥 구더기에 싸여서 죽었어요. 이상하지요?

박장로가 현재 한국에서는 감람나무니 무엇이니 해서 큰 세력 기반을 닦아 가지고 왕궁을 만들었다구요. 신앙촌이라는 것이 왕궁이에요. 왕터를 만들어 가지고 그랬지만 마음대로 될 게 뭐예요? 다 흘려 버렸지요. 선생님의 때가 오니까 데려가는 거예요. 이놈의 자식, 내가 할 말이 많아요.

박씨가 요사스럽지요? 보라구요. 곽정환!「예.」지금 때에 있어서 국회의장 박준규, 박철언, 박태준, 이들이 문제예요. 당을 만들어야 돼요. 박씨 당과 한씨 당을 만들면 문씨는 자연히 따라간다구요.

무슨 아이 엠 에프(IMF) 문제가 벌어졌지만, 박씨들 다리 들어라 이거예요. 박상권!「예.」무슨 말인지 알겠어?「예.」여기 박씨 손들어 봐요. 많구나. 이 집도 박씨! (웃음) 선생님의 사위들 가운데 박씨가 얼마나 많아요? 박씨가 몇 마리야? 박보희, 그 다음에는 박종구가 있잖아? 박종구, 박중현, 몇 명인가?「세 명입니다.」

보라구요. 이게 다 중간에 문제가 됩니다. 문제가 된다구요. 걸린다구요. 걱정이 남아 있어요. 박보희도 그랬고, 박종구도 그랬고…. 박종구도 죽지 않았어요? 중간에 죽었다구요.

지금 박중현이도 문제가 돼 있는 거예요. 편안히 안 간다구요. 걸고 넘어가요. 이걸 내가 다 풀어 줘야 돼요. 사위가 몇이에요? 딸이 몇이에요? 이거 전부 다 사돈이 박씨예요. 이게 테러단같이 합동해 가지고, 전부 문씨를 잡아먹겠다고 단결해 가지고 가정 파탄, 문씨 이상 파탄을 일으킬 수 있는 괴물들이라구요. 여기 박정해, 또 그 다음에 누군가? 박상권, 그 다음에 전부 다 박씨 친척들 전부 다 데모해 가지고 ‘2세 시대의 패권은 박씨다!’ 하고 판을 차릴 수 있는 위험 수위가 지금 넘을락 말락 하는 시대에 왔다는 거예요. (웃음)

지내고 보라구요. 경고가 아니에요. 선생님은 그렇게 알고 있는 거예요. 이놈의 박씨들을 잡아다가 전부 다 내가 비료공장에 가서 탕감을 달성시켜야 할 텐데…. 다시 한 번 손들어, 얼굴 기억해 두게! (웃음) 똑똑히 손 들라구, 이 쌍놈의 자식들! (웃으심)

전부 다 눈깔들이 도적놈 눈같이 다 생겼구만. 이 녀석은 요전에도 내가 얘기하는데 ‘잘못한 것이 없습니다.’ 하더라구요. 그래서 컵으로 물을 부어도 부끄러운 줄을 몰라요, 왜 그러는지. 나 같으면 철야기도를 하고 밥을 안 먹고 답변할 텐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