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에 대한 내용을 밝힌 것은 통일교회에 준 최고의 선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4권 PDF전문보기

영계에 대한 내용을 밝힌 것은 통일교회에 준 최고의 선물

『지상에서 무당이 춤을 추면서 조상을 들추어내는 것은 그 조상에게 위로만 될 뿐이지 위치 변화는 안 된다. 그러나 차원이 높은 바른 기도에 의해서 특혜를 입으면 하나님의 명령에 의해 천국의 사자가 찾아와서 데려간다.

2) 지상인의 삶. 그렇기 때문에 지상의 삶이 대단히 중요하다. 영계에서 특별한 혜택을 받아서 위치가 옮겨 간다는 것은 너무 시간이 걸리고 또 무지해서 잘 모르기 일쑤이다. 그렇기 때문에 항상 영원한 세계에 초점을 맞춰서 생활하거나 지상의 삶을 정리하면서 사는 삶이 현명한 인간이다.』

이것을 모르면 안 된다구요. 알겠어요?「예.」이것이 통일교회에 준 최고의 선물이에요. 상헌 씨를 통해서 영계의 구조 내용으로부터 그 활동 범위 내용, 단계적 모든 환경 여건을 밝혔다는 사실은 처음이에요. 스웨덴 보르그 같은 사람이 본 것은 자기가 접할 수 있는 영계를 중심삼고 그 가운데서 확정한 세계지, 전체를 모른다구요.

이것이 참부모를 중심삼고 이루어진 영계의 뿌리가 되어야 되고, 환경이 되어야 되고, 지상세계의 대응적 관계의 실천장이 되어야 할 입장에 서 있기 때문에 지상과 영계가 둘이 아니에요. 그림자와 마찬가지예요. 그러니까 여러분은 하늘을 생각하고 살아야 된다구요. 자, 읽으라구.

『어차피 오게 될 이 나라, 그 누구도 피할 수 없는 이 나라는….』

초점을 맞춰서 살아야 된다구요. 그래서 우리 가정맹세 5번이 뭐냐 하면, ‘우리 가정은 참사랑을 중심하고 매일 주체적 천상세계와 대상적 지상세계의 통일을 향해 전진적 발전을 촉진화할 것을 맹세하나이다.’ 이렇다구요. 전진하고 있는데 발전을 촉진화시키라는 것입니다. 이것은 들이 죄기라는 거예요. 그것이 전진적 발전을 촉진화시키는 거예요. 때려서라도 데리고 와야 된다는 거예요. 그냥 놔둘 수 없다는 거예요.

동네에서 살면 동네 전체가 그런 분위기가 아니면 안 돼요. 전진적 발전을 촉진화시켜야 돼요. 마을이 천국이 될 수 있는 방향을 모르면 일체 제거해 버려야 돼요. 그래, 마을에서 재판해서 별의별 짓을 다 할 수 있다구요. 나쁜 영향을 미치게 되면 처리해 버릴 수 있다는 거예요. 북극으로 추방하고, 남극으로 추방할 때가 온다는 거예요. 마음대로 안 돼요. 자, 하라구.

『어차피 오게 될 이 나라, 그 누구도 피할 수 없는 이 나라는 필연적인 것이므로 영원을 위하여 순간을 잘못 사는 어리석은 신앙인이 되지 않기를 바란다.

방대한 이 나라의 삶에 대해서는 다 표현할 수 없지만, 한마디로 요약하면 자기 삶의 열매요, 결실이다. 자기 농사의 추수이다. 더 쉽게 말하면 죄 지으면 지옥행이요, 선하게 잘 살면 천국행이다. 영원을 위해서 잘 살아야 한다.』

지옥은 썩어지는 데예요. 알겠어요? 열매가 씨가 없으면 썩어 버려요. 그러면서 영원히 있으니 얼마나 고통이에요? 자, 읽으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