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를 찾기 위해 3일은 밖에서 활동하고 4일째 집에 와서 자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8권 PDF전문보기

나라를 찾기 위해 3일은 밖에서 활동하고 4일째 집에 와서 자라

『부처끼리 재미있게 사는 것도 좋지만, 부처끼리 재미있게 사는 그 중심 사상은 무엇이 되어야 되느냐? 나라를 위해서…. 자기가 잘먹고 잘산다고 기뻐할 수 없습니다. 나라가 기쁠 수 있는 그날을 맞이하기 전에 우리가 기뻐하더라도 그 기쁨은 사탄에게 침범받을 수 있는 기쁨인 것입니다. (중략)

여자들도 군대훈련을 시켜야 되겠다구요. 먼저 나라의 위기를 극복하고 나서야 가정이 있는 것입니다. 그 전에는 아무것도 없는 거예요. 그렇잖아요?

여러분, 나라가 없으면 어떻게 되나요? 여러분, 월남 처녀가 나와 가지고 눈물지으면서 선서하는 걸 봤을 거예요. 거 비참한 거예요. 처자야 죽어도 후손은 그래도 여기서 살 수 있는 길이 있겠지만, 나라를 잃어버리면 통일교회 우리 자식들은 여기 이 땅에 살 수 있겠어요? 전부 지하로 들어가야 돼요.』

그 나라를, 군대보다도 나라를 삼켜 버렸어요, 나라. 타락한 해와가 전부 다 세계를 삼켜 버렸어요, 사탄이. 기가 찬 놀음이에요. 그거 무슨 말인가? 지금 생각이 안 나요. 그걸 말뿐으로, 흘러가는 말로 알고 있어요. 누구 말을 들어야 돼요? 아버지 말, 남편 말, 오빠 말을 들어야 된다구요.

참부모가 뭐냐 하면 아버지, 그 다음에는 남편, 그리고 오빠라구요. 맞아요?「예.」아버지하고 딸의 관계이고…. 어제 반지 받은 사람을 대해서 당신이라는 말을 하지 오빠 동생이라고 하느냐고 했는데 바로 그 말이에요. 아버지, 그 다음에는? 남편, 그 다음에는? 오빠예요. 절대복종해야 된다구요. 역사가 그렇게 됐어요, 지금까지.

아버지를 쫓아내고 남편을 쫓아내고 오빠를 쫓아내지 않았어요? 알겠나, 여자들?「예.」한번 해봐요. 누구를 쫓아냈어요?「아버님입니다.」하나님이에요, 하나님. 하나님을 쫓아내고, 그 다음에는? 남편이 누구예요? 아담! 그 다음에는 누구예요?「오빠요.」오빠예요. 결혼 전까지는 절대 오빠 말을 들어야 돼요. 여자는 자기 마음대로 할 것이 없어요. 결혼 후에는 전부 다 남편의 말을 들어야 되고, 그 다음에는 아버지 말을 들어야 된다구요. 그걸 본받아 가지고 자기들이 아버지로 길러야 되고, 남편으로 길러야 되고, 오빠로 길러야 된다 이거예요. 부모들은 그래야 돼요.

그게 말만이 아니에요. 공식이라구요, 공식. 그래, 4대 심정권이라고 하는데 거기에 뭐가 들어가요? 무엇이 들어가요, 4대 심정권에?「4대 심정권은 부모의 심정, 부부의 심정, 자녀의 심정, 형제의 심정입니다.」4대 심정권, 그것이 말만이 아니에요. 자, 또 읽자구.

지금 뭐 원망할 게 없어요. 이게 지금 몇 년에 얘기한 거예요? 이것이 1960년, 1970년대에 얘기한 것이로구나. 다 나라를 찾아야 돼요, 나라. 알겠나, 여자들? 그렇기 때문에 이제부터 집에서 자지 말라는 거예요. 집에서 재우지 말라는 거예요. 나흘 만에 집에 돌아와서 자는 거예요. 이제 군대로 떠나는 거예요, 전세계적으로.

선생님이 이번에 떠날 때, 남자나 여자나 집을 떠나서 나흘 만에 집에 돌아와서 자라는 거예요. 그렇게 한 3년만 해보라는 거예요, 어떻게 되나. 어떻게 될 것 같아요? 2004년까지 그래 봐라 이거예요. 그러니까 자기 집이 중요한 것이 아니에요. 나라 집을 찾아야 돼요. 나라의 집을 찾으려니 자기 집이 잘살아서 안 된다구요. 나라의 집은 형제를 기르고 교육하는 거라구요. 자, 읽으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