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아버님이 할 일은 나라를 찾는 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8권 PDF전문보기

이제 아버님이 할 일은 나라를 찾는 일

『……여러분! 이번에 부인들이 전도 나갈 때는 자기 고향을 찾아가라고 그랬지요? 왜 그런지 알아요? 여자가 문을 열어야 돼요. 남자가 아니라 여자가 문을 열어야 돼요. 여자가 문을 열어 본이 돼야 합니다. 정성의 문을 열어야 돼요. 저기에 반대하는 모든 사랑이 자연굴복할 수 있게끔. 지금이 그런 때예요.』

자기가 태어난 곳보다 나라 고향을 찾아가야 돼요. 나라 고향이 없잖아요? 세계 고향도 없고. 그래야 하늘나라에 들어간다구요. 내가 지금 뭐라고 했어요? 무슨 고향이라구?「나라 고향입니다.」나라의 고향이 어디예요? 대한민국이 아니에요? 남북통일이 되어야 된다는 거예요. 자, 읽어요.

『이제 돌아가면 무엇을 준비해야 된다구요?「나갈 준비요.」나갈 준비를 하는데 어떻게 해야 돼요?「어디로 가야 됩니까?」장소는 자기 출생지입니다. 전부 다 군으로 모여 가지고 면이면 면, 지역마다 교회장들이 전부 있다구요.「6천가정까지 다 나갑니까?」축복가정은 다 나가는 거예요. 6천가정 아니라 8천가정, 만 가정이라도 축복가정은 다 나가는 거예요. 6천가정은 축복가정이 아니에요?「기성가정도 나갑니까?」기성가정도 나가는 거예요. 아니 가나안 땅, 요단강을 건너가는데, 안 건너갈래요? 안 건너갈래요?「가겠습니다」여러분이 건너갔다 와 가지고 가야지, 그냥은 못 데리고 가게 돼 있다구요. (중략)

일선으로 출동하는 데 있어서 가족이나 직장이 가로막아서는 안 됩니다. 오직 나라만을 위하고, 하나의 통일된 나라를 찾기 위해 출동해야 합니다. 통일된 나라, 조국을 찾아 세울 수 있다면 민주세계의 통일과 동서양의 통일이 벌어진다는 것입니다.』(녹음이 잠시 중단됨)

심각한 거예요. 그러니까 떠돌아다니는 구름덩이가 아니에요. 없어지고 생기고 그러지 않는다구요. 무슨 일이라도 해야 돼요.

이제 아버님이 할 일이 그것밖에 없잖아요? 80세에 들어와 가지고 삼팔선(휴전선)을 남겨놓아야 되겠어요? 여러분이 환고향 해 가지고…. 환고향이 아니라 환고국 해야 돼요. 그것이 지금까지 하나님의 소원이고 모든 종교단체들의 소원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