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교회 여자들을 찾아가서 공개토론을 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18권 PDF전문보기

기성교회 여자들을 찾아가서 공개토론을 하라

『이 삼천리반도 위에 사는 여자들에게는 민족과 나라의 운명을 걸고 탕감의 제물노정을 가야 할 때가 옵니다. 알겠어요? 인민군대는 천사장 세계의 군대지요? 사탄세계의 군대지요? 사탄세계의 군대를 만들게 된 것은 누구의 잘못 때문입니까? 여자가 잘못했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남한에 있는 여성들이 거국적으로 단결해 가지고 사탄세계의 남자 인민 군대를 전부 다 때려잡아야 합니다. 그러지 않으면 한국의 해방은 오지 않습니다. 이것은 기가 막히는 일입니다. (중략)

어쩌자고 사탄세계의 이들이 그렇게 되도록 만들어 놓았느냐? 그것은 대한민국이 잘못하고 기성교회가 잘못했기 때문에 요 모양 요 꼴이 된 것입니다. 그렇지만 이제 우리의 갈 길은 공식으로 나와 있습니다.

그 길을 가려면 가정의 주부 여러분들이 앞으로 민족의 새로운 기준을 세워야 합니다. 그러려면 통일사상을 가지고 출정해야 합니다. 여군이 되어야 된다는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남자들만 출정했지 여자들이 출정해 봤어요?』

기성교회, 기성교회 여자들이 빠르다구요. 말씀을 들으면 60일이면 본궤도에 들어가요. 보통 사람이 하면 6년 해도 안 돼요. 7년 가지고도 안 된다구요. 이제부터는 기성교회에 들어가서 반대하는 사람들하고 공개 토론을 하라는 거예요. 목사들이 도망가게 되면 거기서 가르쳐 주라구요. 지금까지 자기 멋대로 통일교회를 짓밟고 별의별 짓을 다했지만 말이에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완성한 아담 외에는 타락한 아담권 내에 있으니 모두 천사장이에요. 그걸 처단해야 돼요. 굴복시켜 나가야 된다구요. 그거 말만이 아니에요. 그럴 때가 왔다구요. 선생님이 여기에 와서 무리하는 거예요, 전부 다.

이렇게 하니만큼 여러분도 선생님한테 지지 않게끔 해야 된다구요. 자, 읽자구.

『여자는 나라를 망치고 세계를 망쳤지, 언제 여자들이 나라의 해방을 위해 출정했느냐 이겁니다. 남자들은 사탄세계에 있어서 해방군이었지만 여자들이 나라를 찾기 위해 선두에 서 본 적은 없었습니다.

그런데 지금에 와서 선생님의 은덕으로 말미암아 여자들이 나라를 찾는 데에 기수가 될 수 있는 특권적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것을 고맙게 생각해야 합니다. 이럴 수 있는 때는 한때밖에 없습니다. 이 시기가 지나면 그럴 수 있는 때는 없습니다. 그러니 여러분은 이곳에 잘 나왔어요, 못 나왔어요? 다른 생각은 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외적인 세계는 남자들이 이끌어 나가지만 내적인 심정세계는 여자들이 이끌어 가야 합니다. 남자들이 굴복할 수 있는 기준을 세움으로 말미암아 외적인 경제부흥이 내적인 정신부흥의 인연에 끌리게 됩니다. 이렇게 될 때 북진통일의 이념은 성취될 것이요, 하나님은 북한에 대해 새로운 대책을 취해 가지고 우리의 갈 길을 기필코 마련해 주실 것입니다. 이것을 나는 알고 있기 때문에, 이와 같은 일을 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을 알고 부탁하는 것입니다.』

지나간 말들이 아니에요. 자, 읽어 보라구. 읽게 돼서 고맙구만. 읽으라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