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부자협조시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1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부자협조시대

이제는 제4차 아담권 시대가 왔어요. 거짓부모가 탕감조건을 사탄에게 남겨놓았던 것을…, 사탄까지도 해방했어요. 누시엘까지도 해방하고 누시엘 졸개 새끼들, 이제 숨어있는 것을 폭파시키기 위해 영계에 지시하는 거예요. 단일교권이 벌어져요. 성약시대를 중심삼고 모든 영계의 종교권을 무시해버려요. 하나돼라 이거예요.

그래서 상헌 씨가 그렇잖아요? 스탈린이니 마르크스니 자기 사는 처소, 영계의 최고 곳에 데려다가 구경시켜 주니까 자기도 오겠다고, 하나님을 만나게 해달라고 그러잖아요? 안 그래요?

그러니까 전부 돌아 가지고 이걸 거쳐야 돼요. 이거 돌아와 가지고 이거 이렇게 못 가요. 선생님이 다 탕감했어요. 이렇게 갈 수 있고 8단계 다 해놓았기 때문에 아무나 갈 수 있는 때가 왔어요. 여기 가서 출발에 갖다 맞춰야 된다구요. 그 기준을 중심삼아 가지고 이 자리에 오기 위해서 이 단계를 중심삼고 8단계 조건을 압축해 가지고 7년 노정에 부합시킬 수 있는 시대에 왔다구요. 몇천년, 몇만년 역사 노정이 7년 노정에 맞출 수 있는 시대에 들어왔다구요. 알겠나, 무슨 말인지?

그래, 청평에 명령을 하는 거예요. 모든 축복받은 전체를 동원해 가지고 천사장 축복가정과 같이 돼 가지고 지상에 와서 아담, 개인적으로 보호하고 가정적으로 보호할 수 있는 기준을 명령해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4차 아담권은 자기 조상들에게 명령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종족적 메시아가 됐지요? 종족 위에 민족이 있고, 민족 위에 국가가 있어요. 영계 전체를 동원할 수 있는 거예요. 자기 일족을 동원할 수 있게 된다면 전체를 동원할 수 있는 판도가 영?육계에 연결되어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된다는 거예요.

옛날에는 복귀는 후손을 통해서 했지만, 이제는 조상들을 통해서 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지금까지는 모자협조시대였어요. 지금 때는 무슨 협조시대?「부자협조시대입니다.」부자협조시대예요! 어머니 없어도 괜찮아요. 여자 없어도 하늘나라를 이룰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 지금 185개국에 여자들을 동원해다가 워싱턴에 투입하려고 했던 것을 알아요? 이번에도 곽정환이 얘기했지? 535명을 미국의 국회의원에게 배치하라는 거예요. 가인 아벨과 같이. 여자들을 배치하라는 거예요, 여자들을. 여자들을 배치하면 여자한테 끌려오는 거예요. 그거 그렇게 돼 있어요.

세계 여성들을 워싱턴 정가에 내세워 가지고, 영어니 무엇이니 세계적 대표예요. 그래 가지고 대사관에서도 다 찬양할 수 있고, 유엔 대사도 와 가지고 존경할 수 있는 여자들을 딱 세워놓게 된다면 말이에요, 그들이 초청하는 자리에 상원의원, 하원의원 중심삼고 같이 참석하는 거예요. 몇 번만 하면 그 사람들의 권위가 대사보다 높은 자리에 올라가는 거예요.

그런 놀음하려고 워싱턴으로 옮기라고 한 거야, 이 쌍거야.「예.」워싱턴에서는 너희들이 못 하면 맡기지 않아요. 못 하면 내가 직접 닥 해버려요. 백악관에도 찾아가는 거예요. 국무장관, 국방장관 만날 수 있어요. (녹음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

사길자가 하는 것이 아니에요. 어머니 대신 교구장 여편네 다 동원하는 거예요. 통?반까지. 알겠나? 똑똑히 알라구요.「예.」여자들이 어디 가든지 열두 아들딸을 거느려야 돼요. 지방에 가더라도 지방 촌에 열두 교회를 만드는데 못 하게 되면, 열두 족장을 만들지 못하면 열두 아들딸을 길러 놓아야 돼요. 아들딸보다도 교회가 필요하고, 열 두 나라를 지도해야 된다구요. 그냥 그대로 놀고 먹자는 것이 아니라구요.

*미국 여자들, 아버지가 말씀하는 내용을 알겠어요? 아버지는 천국으로 가는데, 여러분이 그 내용을 모르면 지옥으로 가는 것입니다. 그 천국과 지옥을 어떻게 연결할 것이냐?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이 아니면 불가능합니다. 말을 배워야 돼요. 미국 여자들도 한국 말을 알아야 된다구요. 아버지가 한국 말로 말씀을 하더라도 그 내용을 완전히 알 수 있어야 됩니다. 여러분이 그것을 모르면 해와의 입장에 설 수 없습니다. 미국 여자들, 아버지가 말씀하는 내용을 알겠어요? 한국 말을 안 배우면 안 됩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쓰기야마!「예」한국 말을 얼마만큼 알아? 몇 살이에요? *쉰셋이 되도록 공부를 못 했는데, 언제 할 거야? 저렇게 뚱뚱하니까 앉아 있는 것도 힘들지?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알겠나, 무슨 말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