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은 하나님이 아는 가정의 기준 이상 가는 가정이 있기를 바라신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1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은 하나님이 아는 가정의 기준 이상 가는 가정이 있기를 바라신다.

축복가정은 장성기 완성급에서 출발한다. 축복가정은 부모님의 아기들처럼 새롭게 태어난 입장이다.』

그런 얘기를 알고 여기에 참석해야 축하할 수 있는 자격자가 되고, 자격자가 된 후에 축하해야, 그 축하가 하늘 앞에 성령의 축복의 축하가 된다 그거예요. 세상에, 지금까지도 자기들의 전통도 모르고 살았다는 거예요, 이 쌍것들. 그거 쌍것이에요, 쌍것 반대가 뭐예요?「참 것입니다.」참이에요? 하나지요, 하나.

이제 한번 세계와 더불어 한번 들었다 놓고 싶은 생각을 여자들이 해요, 안 해요? 여자들! *미국 여자들은 집안에 들어가면 자기가 여왕이라고 생각하고 남편은 종이라고 생각하지요? 그러니까 여자가 명령하고 무엇이든지 할 수 있습니다. 왜 하나님이 여자들을 그만한 자리까지 올려 주었느냐? 재림 때를 위한 준비를 위해서입니다. 알겠어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자, 읽으라구요. 몇 페이지 남았나?「한 40페이지 됩니다.」읽으라구요. 다음부터는 시험 칠 거예요, 부모의 날. 4년, 이제 3년 남았나? 여기 참석한 사람들은 시험 칠 거예요, 참부모의 날에 대한 의의를 조목조목 해서. 그거 준비하라구요. 곽정환, 알겠어?「예.」본격적인 역사를 알아야 돼요. 이거 다 건달 패들이에요. 가문의 출신이라면 가문의 역사를 알아야 되는 거예요. 자!

『축복가정이란 타락한 아담 해와가 모시지 못한 하나님을 모실 수 있는 중심 터전이요, 아담 해와가 천사세계와 맺지 못한 관계를 실체 생활적인 기반 위에서 횡적으로 직접 연결할 수 있는 터전이며, 만물을 복귀할 수 있는 기반입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아들딸의 자리, 즉 아담 해와의 완성기준 위에 서 있는 것이 축복가정입니다.』

(녹음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일치 돼 있기 때문에 축복가정이 영계의 최고의 자리에 갈 수 있어요, 갈 수 없어요? 갈 수 있어요. 내용을 갖추지 못하면 탈락되는 거예요. 너무 세밀히 얘기해 줬어요. 자!

『지성소와 같은 입장에 세운 것이 축복가정이다. 축복가정을 하나님은 6천년 동안 찾아오셨다. 수많은 선지자들과 예수님을 통하여 찾아오신 것이다. (이후 생략)』

몇 페이지?「22페이지입니다.」그래, 22페이지면 얼마나 걸리겠나? 30분은 걸리지요? 그렇지요? 그 제목이 뭐예요? 소제목이 뭐예요?「‘국제 축복가정의 사명’입니다.」그거 필요하구나. 여기 눈들이 제각각이라구요. 읽어야 되겠다구요.

『제4절 국제축복가정의 사명, 일 하나님을 중심한 하나의 세계주의, 오늘날 통일교회는 합동결혼식(合同結婚式)을 합니다. 민족을 초월해서 이민족(異民族)끼리, 또는 피부색이 다른 인종(人種)끼리 결혼을 합니다. 인종의 차별이 가장 심한 미국에서도 백인들이 흑인과 결혼하겠다고 앞을 다퉈 나옵니다. 이러한 현상은 민족과 국가를 초월한 하나의 세계주의(世界主義), 한 분 하나님주의에서만이 가능합니다. (중략)

백인종은 무엇인가 하면 북극의 백곰과 같은 것이며 흑인종은 더운 곳의 온대지방의 흑곰과 같은 것입니다. 오직 그 차이뿐입니다. 그런데도 흑곰과 백곰이 서로 ‘너는 백곰이니까, 너는 흑곰이니까’ 하면서 같이 있을 수 없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까?』

옐로우 레이스, 옐로우 레이스가 제일 커요. 그래, 브라운 베어를 누가 잡아먹는 것보다 길러서 타고 다니느냐 하는 문제라구요. 자!

『백인종이 그 같은 사상을 가지고 있다면 황인종과 흑인종에게 숫자적으로도 당하게 되고 맙니다. 그 백인종은 전 인류의 3분의 1정도밖에 안 되기 때문입니다. 공산주의가 맹위를 떨치고 있는 이 시대를 맞아 그런 생각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가차없이 공격대상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므로 그런 생각은 하루속히 청산하지 않으면 안 되겠습니다. (이후 훈독 계속)』기도하라구. (곽정환 회장 기도)

통일교회에 다 잘못 들어왔지. 여기 한국 사람 손 들어 봐요. 많네. 일본 사람? 그래. 그 다음에 서양 사람 손 들어 봐요. 가장 적네. 임자는 신랑이 나와서 뭘 하나? 같이 안 있다며? 잡종, 잡종이 되게 됐어, 가만히 보니까. 알록달록하게 말이에요.

흥태! 안 왔나, 흥태?「왔는데, 지금 옷 갈아입고 있습니다.」빨리 나오라고 그래. 점심 먹기는 좀 빨라요. (웃음) 아침 먹기도 이미 늦은 거고, 뭐 소화돼서 다 어디 처리됐을 텐데 그거 찾을 생각할 필요 없다구요. 그건 지내버리고, 점심 먹기는 조금 빠르다구요. 그러니까 막간을 이용해 가지고 브라질의 우리 축구 팀, 에이 팀에서도 1, 2, 3위를 산 것이 어떤 영향이 끼칠 것인지 얘기 좀 해요.

이제 앞으로 세계는 예술과 체육이에요. 그런 면에서 우리가 세계 정상에 올라가야 된다구요. 효율이!「예.」박보희 소식 안 왔나?「그 뒤로는 안 왔습니다.」어디 갔어?「지금 자료 가지러 갔습니다.」자료 많이 필요 없어요. 간단하게만 얘기해야지요. 많이 얘기하다가는 점심 시간 잡아먹는다고 욕한다구요. 점심 시간이 얼마나…. 벌써 점심 식사 준비했을 거라구요. (김흥태 회장이 브라질 축구팀 인수 경위 보고)

그거 식사들 뭘 준비했나? 미국에 여자 축구팀을 만들어야겠구만. 미국이 세지요?「예, 중국하고 1, 2위를 다툽니다.」그거 깔아뭉개야 되겠다.「음식이 식어갑니다.」(웃음) 그래, 바로 먹이고.「스트라이프트 배스도 있고 치킨도 있고 뭐 잡채도 있고, 다 있다고 합니다.」그러면 맛있게 먹으라구요. 너무 많이 먹어서…. 아침 안 먹었다고 배로 먹으면 안 돼요. 탈난다구요, 탈나. 스트라이프트 배스(striped bass;줄무늬 농어)가 기름이 있는 것이기 때문에 설사한다구요. 자! (경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