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자의 바람을 일으키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1권 PDF전문보기

일본 여자의 바람을 일으키자

자, 읽으라구. 몇 시 됐나?「여덟 시 됐습니다.」3장 끝 안 났지? 「예, 안 끝났습니다.」저거 언제 다 읽겠나? 이번에 다 읽고 가야 될 텐데. 24일은 어디에 가요?「내일 여기서 주일예배가 있고요, 오후에 아마 뉴요커에 나갈 계획입니다.」낚시도 내일까지, 내일 저녁까지 한다구요.

뭐라구?「박 총재의 보고서가 여기 와 있습니다.」그 보고서를 읽으면 훈독회를 못 하는데, 훈독회가 귀하지 보고서가 귀해? 알겠어?

오늘 비가 와서 못 잡으면 내일은 해가 쨍쨍 날 텐데, 이틀 못 잡은 것을 하루에 전부 탕감복귀함으로 말미암아 소생?장성?완성이니 성약시대는 모든 것이, 만사가 노케이다, 오케이다?「오케이!」그렇게 결정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고기를 많이 잡더라도 상금을 안 주기로 선생님이 결정할 것이에요, 말 것이에요? (웃음)

여러분이 고기를 잡아 봐야 또 관심을 갖지, 맨 처음에 못 잡아 가지고 ‘아이구, 괜히 왔다.’고 생각하면 되겠어요? 자기 아들딸보다 더 나가는 7파운드 이상, 이제부터 한 30인치 이상 되는 것을 잡으면 말이에요…. 그것은 10파운드는 넘을 거라구요. 10킬로그램이 넘으니까 얼마예요? 20파운드가 넘을 텐데, 아들을 낳아서 안고 좋아하는 것보다도 스트라이프트 배스(striped bass;줄무늬농어)가 줄이 여덟 줄인데, 이것을 품고 사랑으로 키스 한번 하면 아기 낳은 뭐라고 그럴까, 한국 말로 하면 무슨 덩이? 아들을 낳으면 뭐라고 하나요?「복덩이라고 합니다.」복덩이 아들보다도 귀하다고 생각하지요.

그래, 한번 큰 것을 잡아 가지고 키스 한번 하러 가고 싶어요, 안 가고 싶어요? 그걸 간절히 원하는 사람이 가게 되면 그 이상 훌륭한 아들을 하나 낳아 가지고 진짜 키스할 수 있는 일이 생길지 안 생길지 나도 모르겠다구요. 정성들이면 지성(至誠)이면 감천(感天)이라고 했기 때문에 안 될 일이 없다는 것이 하늘나라의 계약조건이라구요. 그런 일이 있을 수 있다 하는 것도 알아야 되겠어요. 알겠어요?「예.」

여기 남자들은 지금까지는 부속품이에요. 남자는 부속품이고 진짜 원상품이 여자들이에요, 일본 여자들. 그렇지요? 안 그래요? 유정옥!「예, 그렇습니다.」그렇다구요. 여자들 때문에 지금 내가 할 수 없이, 여자들을 데려온다고 했기 때문에 내가 여기 앉아 있지, 내가 얼마나 바빠요? 벌써 비행기 타고 남미에 갔을 거라구요. 할 게 있어요? 여기 비가 오고 그러는데, 뭐 스트라이프트 배스가 문제예요? 판타날에 가 가지고…. 거기에 악어, 스크리 뱀이니 별의별 얼마나 복잡한 짐승들이 많아요? 그것에 관심이 많다구요, 선생님이. 알겠어요? 뭐 모기한테 물리고 독거미한테 물리는 것보다 더 재미를 느껴야 된다구요. 알겠어요?

다음 때는 춘하추동이니까 일본 여자들 여름에 올 때 몇만 명을 데리고 오라고 하면 와야 하는 거예요.「예.」알겠어요? 일본 여자 바람을 일으켜야 되겠다는 거예요. 알겠어요? 여자 붐. 일본의 여자들은 미인들인데, 그 미인들을 문총재가 세계 어떠한 미남자들하고 결혼해 준다고 하면 가슴을 헤치고 너도나도 줄을 서게 된다구요. 그런 게 좋아요, 나빠요? 일본 여자들!「예.」좋지요?「예,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