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통일 문제를 놓고 영계가 동원되는 시기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1권 PDF전문보기

남북통일 문제를 놓고 영계가 동원되는 시기

지난 4월 13일은 한국에 있어서 선거기간이었어요. 남북통일 문제를 앞에 놓고 뒤넘이치는 혼란시대가 오는 거라구요. 이런 시대가 되었기 때문에 남북통일 문제를 중심삼고 이제 영계까지 동원하는 거예요. 지금까지 영계의 축복한 모든 가정, 지상의 축복한 가정이 일체가 되어 가지고 동원하는 거라구요. 그것을 알아야 돼요.

축복가정, 지상세계의 축복가정과 영계의 축복가정이 하나되어 가지고 참부모를 모시는 데 있어서, 에덴에 있어서 하나님의 창조이상적 개인완성, 가정완성, 종족?민족?국가?세계?천주완성적 내용을 중심삼고 볼 때, 국가적 기준을 넘어설 수 있는 이 자리에 세움으로 말미암아….

사탄이 최고의 권한을 행사하는 것은 사탄 나라를 중심삼고 해온 거예요. 나라를 중심삼고 하늘이 찾아 나온 것을 알기 때문에 수많은 나라를 만든 거예요. 180개국, 180개국이 아니지요. 유엔에 지금 가입한 나라가 193, 194, 195, 자꾸 불어 나가요. 개 나라 이상까지 불어 나갈 수 있는 많은 나라들을 만들어 놨기 때문에, 하나님이 한 나라를 아시아에서 찾는다고 해도, 아시아를 통일하려고 해도 사탄 나라가 많기 때문에 힘들어요. 그러니 육대주의 수많은 나라들을 통일하기가 얼마나 힘들겠나 이거예요.

그러니까 하나님이 이루려고 하는 나라를 무엇으로 이루느냐? 혼란된 환경을 넘기 위해서, 지역 지역 환경의 해결적 지도권을 세우기 위해 여러 종교가 나왔어요. 불교, 유교, 회회교, 전부 다 제멋대로의 종교들이 나왔다구요. 이 제멋대로 나온 종교를 전부 다 영계에서 규합해야 됩니다. 알겠어요? 영계에서 규합하는 동시에 지상에서도 규합해 줘야 된다구요.

규합하는 것은 하나님도 못 해요. 하나님이 규합할 수 있는 책임이 있다면 에덴동산의 타락도 일어나지 않았어요. 아담가정에 살육전이 벌어지지 않았다는 거라구요. 그건 하나님도 못 하는 거예요. 사탄은 더더욱이나 파괴 행동을 하기 때문에 바랄 수도 없는 것이지요.

사탄은 파괴 행동을 계속해 가지고 하나님이 구원섭리를 개인적으로 포기하고, 가정적으로 포기하고, 종족?민족?국가?세계적으로 포기하기를 바란다구요. 하나님이 이상천국, 지상?천상천국의 통일권을 포기하기를 바라고 나왔기 때문에 죽을 힘을 다해서 반대하는 사탄이기 때문에 환영할 도리가 없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