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수 같은 남편이라도 사랑할 수 있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1권 PDF전문보기

원수 같은 남편이라도 사랑할 수 있어야

선생님한테 축복받으면 잔치는 어떻게 하느냐? 일본 나라에서 잔치하는 모든 가정들은 말이에요, 주면 주 자체, 현이면 현 자체에서 일등 잔치를 해야 돼요. 그거 못 했지요? 첫날밤에 방을 빌려 가지고 잤어요, 친척네 집에서 잤어요, 식구네 집에서 잤어요? 통일교회 패들 말이에요.

해와가 결혼해서 식구네 집에서 자게 돼 있어요, 하늘나라의 궁전에서 자게 돼 있어요? 하늘나라의 가정인 동시에 하늘나라의 궁전이지요? 통일교회 교인들 전부 다 결혼해 가지고 보따리 싸 짊어지고, 잘 데도 없어 가지고 남에 집 옆방에 가서 자고 별의별 놀음 다 했다구요. 그거 해원성사해야 돼요.

그래서 종족적 메시아가 되어 가지고 잔치를 해야 된다구요. 잔치하면서 옛날의 남편이 원수였다면 원수를 자기 이상 사랑하겠다는 마음을 갖지 않고는 안 돼요. 할 수 없이 결혼한 사람은 전부 뜯어고쳐 가지고 다시 영계에 가서 어울려야 돼요. 그 마음에 옛날에 자기 남편을 대하던, 아내를 대하던 사랑의 엉클어진 모든 것이 풀리지 않고는 하나 안 되게 돼 있어요.

그래서 내가 세 번까지 뜯어서 축복을 해줄 수 있다 하는 것을 알아야 돼요. 알겠어요?「예.」미련을 갖고 남편을 사랑하려고 그러고, 미련을 갖는 그 아들딸을 두고, 중국에 가서 중국의 여왕마마가 되어 가지고 색다른 문화배경에 있어서 왕자를 새로이 낳아서 기르는 어머니의 책임을 할 수 있는 그런 폭넓은 마음을 가져야 어머니 나라의 여자가 될 수 있다 이거예요. 알겠어요?

일본 황실에도 여자가 많다는 것을 알아요? 그거 다 일본 여자들은 모르지요? 황실에서 즉위식 할 때도 옛날에는 한국 말 고어(古語)로 했다구요. 그거 다 모르지요? 그런 비밀도 전부 다…. 왕족은 한국 민족이에요. 일본을 보면 아이누 족과 한국 민족을 비교해 보면 아이누 족보다 한국 민족이 많아요.

무사가 뭐예요? 한국에서 반대 무리들이 잡혀 갈까봐 일본에 도망간 것인데, 그들을 모가지 쳐 버려 가지고 죽였어요. 보게 되면 복수 정신에 철저한 것이 일본 무사들이에요. (녹음상태 불량으로 약간 분량을 수록하지 못함)

여러분을 선생님이 시집을 어디든지 보낼 수 있다구요. 또다시 보낼 수 있다구요. 알겠어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싫다는 사람 손 들어 봐요. (웃음) 왜 웃어요? 웃는 녀석 여편네를 잡아다가 보낼지 모르지. (웃음)

정략결혼 알지요, 정략결혼? 일본 여자가 이(李) 왕하고 결혼한 것을 뭐라고 그러나요? 무슨 코? *「정략결혼입니다.」정략결혼한 사람의 이름이 무엇인지 알아?「마사코 사마(方子 여사)입니다.」세계에서 제일가는 미인들을 데리고 있는 사람이 선생님입니다.

대학 이상을 졸업한 사람들은 모두 다 외교적인 챔피언으로 만들려고 합니다. 그것을 일본 여자들은 찬성해요, 반대해요?「찬성입니다.」여기에 레다에 간 국가 메시아 부인이 있으면 손 들어 봐요. 없어요?「하이. 국가 메시아의 오쿠상은 없습니다.」그러면 모두 다 젊어?「하이. 젊지 않지만 국가 메시아의 부인은 없습니다. 오래된 식구들이 아닙니다.」늙은 사람들이면 오쿠상도 필요 없지요.

끝날에는 세 여자가 한 남자를 남편으로 모시겠다는 정신을 갖지 않으면 하나님의 나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소생?장성?완성이라구요. 해와가 세 남편을 죽였습니다. 그것을 탕감하기 위해서는 세 여자들이 하나되어야 됩니다. 그래서 통일교회에서 삼위기대를 묶어 준 것입니다. 어머니도 삼위기대가 되어 있습니다. (*부터 일본어로 말씀)

자, 알겠어요? 시집을 선생님이 보내더라도 안 가겠다는 말을 안 하기로 약속한다구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