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육계를 통일하려면 참부모의 혈통의 인연을 통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1권 PDF전문보기

영?육계를 통일하려면 참부모의 혈통의 인연을 통해야

『철인계와 지성계를 대표하여 소크라테스가 올립니다. 참부모님, 저는 소크라테스입니다. 부족한 저를 축복해 주심을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이러한 귀한 은사, 유일무이한 기회를 허락하여 주신 하나님께, 그리고 이상헌 선생님께 감사와 영광을 드리옵니다. 이제 저희는 하나님의 영원한 사랑을 알게 되었고, 복귀섭리의 방향성도, 인류역사의….』

지금 영계가 앞으로 예수, 석가, 공자, 마호메트 전부 지식의 계열이 전부 다 달라요. 영계 조직의 계열이 다르다구요. 어떻게 다 끌어올리느냐 하면, 예수님 중심삼고 참부모 될 수 있는 책임적 소명을 전부 다 알려줘야 돼요. 그걸 분배해 줘야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자기들이 믿고 나오던 종교 그 자체를 전부 다 부정하고 새로운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의 골자…. 골자가 뭐냐? 구원섭리의 골자와 목적이 뭐냐 하면 혈통전환입니다. 혈통전환을 해서 뭘 하자는 것이냐? 거짓 사랑의 근원을 파헤쳐 버리고 참사랑의 근원을 회복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고는 하나님과 부자지관계를 맺을 수 없어요.

하나님과 부자지관계를 맺고 하나님을 중심삼고 가정과 국가를 이을 수 있는 길은 성약시대에 오시는 재림주가, 제1차 아담과 제2차 아담이 실패한 것을 모두 복귀해 놓고, 3차 아담에게까지 탕감조건이 있어 가지고 해 나오던 그걸 완전히 극복해 가지고 제4차 아담 해방권을 맞을 때에 있기 때문에, 성약시대의 내용을 중심삼고 교육을 해야 된다구요.

지금까지 영계가 다 막혀 있었어요. 영계 자체를 몰랐다구요. 자기가 아는 그 한계권 내에 다 머물러 있기 때문에 그걸 다 터 버려야 된다구요. 지옥이 어떻고 중간낙원이 어떻고 천상세계가 어떻다는 걸 모르고 있어요. 모르고 있기 때문에 이제는 하나의 체제에 참부모를 모시는 성약시대에 참부모와 참사랑의 혈통적 인연을 중심삼고 가정완성, 종족완성, 민족완성, 국가완성을 중심삼고 일치돼야 됩니다. 그렇게 되면 온 천지, 영계와 육계는 완전히 통일권으로 넘어간다 이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