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과 사탄의 싸움을 말릴 수 있는 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1권 PDF전문보기

하나님과 사탄의 싸움을 말릴 수 있는 분

이렇게 하나님과 사탄이 싸우는 전쟁을 말릴 수 있는 분이 누구냐 하면, 참사랑의 주인입니다. 참사랑의 주인이 나와야 돼요. 알겠어요? 하나님도 참사랑의 주인이 못 됐고, 사탄은 더더욱이나 아니라는 것입니다.

참사랑의 주인이 나옴으로 말미암아 하나님도 그 앞에 ‘당신이 참사랑의 주인이 되기 위해서 아담가정을 만들었지요?’ 할 때 ‘옳다!’ 하는 거예요. 개인적으로 물어 봐도 ‘옳습니다.’, 가정적으로 물어 봐도 ‘옳습니다.’, 종족?민족?국가적으로 물어 봐도, 세계적이요 천주적으로 물어 보더라도 ‘옳습니다.’ 할 수 있는 입장에 서 있기 때문에 하나님이 ‘그렇다!’ 하고 공인하는 거예요.

그러면 ‘사탄 너는 개인 파괴, 가정 파괴, 종족?민족?국가?천주 파괴를 하고, 여러 나라를 만들어 가지고 백방으로 반대하고 하나님 앞에 항의한 화살을 쏘는 거 아니냐.’ 하면 말이에요, ‘그런 것은 뭐냐 하면, 내가 지배할 수 있는 권한을 잃어버리지 않기 위해서 할 수 없으니 그럽니다.’ ‘그러면 이걸 잃어버리지 않고 계속해 가지고 행복하냐?’ 하면 ‘아닙니다.’ ‘그럼 너의 소원이 뭐냐? 본연의 하나님을 중심삼고 하나님을 모시고 아담 해와를 모시고 살 수 있는 해방된 기준을 너도 원하는 것이 아니냐. 그래, 참부모가 하나님도 해방해 주고, 너도 그런 자리에 놔 줄 테니까 여기서 화합을 할 수 있느냐? 통일할 수 있느냐?’ 그러면 하나님도 오케이, 사탄도 오케이 한다 이거예요.

그런 오케이할 수 있는 환경권인데, 지상?천상세계에 모든 사람들이 전부 다 갈라져 있다구요. 식구들 전부가, 한 가정 전부가 사방으로 갈라져 있던 것을 축복이라는 과정을 중심삼고 하나 만드는 놀음이 벌어져요. 알겠어요? 지옥에 가고, 수많은 영계로 갈라져서 갔지만 참부모의 명령에 의해 가지고 통일교회를 믿는 그 기준은 개인 승리, 가정?종족?민족?국가?천주까지 승리권을 가졌기 때문에, 그 권한을 중심삼고 볼 때 완전한 플러스는 완전히 마이너스를 재창조할 수 있는 거예요.

완전한 마이너스가 있으면 반드시 완전한 플러스가 생겨나는 거예요. 원인을 중심삼고 하나님과 참부모님이 그런 완전한 플러스 입장에 있고 그 상대적 입장의 통일교회가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의 일체권을 갖추었기 때문에, 그 주체가 원하고 상대가 원하던 일체 해방권으로 완성시킬 수 있다 하는 논리가 나오는 거예요.

하나님도 거기에는 찬동이요, 사탄도 찬동할 수 있는 이런 주장을 해 가지고 천상세계의 모든 계급을 초월해 문을 헤쳐 놓고 통일교회를 믿는 신자를 중심삼고 영계 해방권이 벌어지는 거예요. 완전한 플러스 완전한 대상권을 중심삼고 지옥에 갔던 것을 전부 다 헤쳐 버리고 찾아 가지고 새로이 입적시켜요. 그래서 소생?장성?완성, 새로운 종족과 민족을 이루고 국가적 기준을 세워 가지고 나라를 모실 수 있는 환경적 여건을 바라보는 집은 축복해 준다구요.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