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림주로서 예수님의 33세를 탕감하고 천하를 통일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3권 PDF전문보기

재림주로서 예수님의 33세를 탕감하고 천하를 통일해야

또 선생님이 1971년에 미국에 왔어요, 71년. 71년에 왔으니 2003년까지 33년이에요. 햇수로는 33년인데, 4수를 물고 들어가는 거예요. 예수님의 33세를 탕감하고 재림주로서 천하를 통일해야 돼요. 그런 안팎을 갖추기 위해서 이런 모험을 한 거예요.

언론의 유 피 아이 통신사를 사고 <워싱턴 타임스>가 세계 왕자의 자리에 올라가고, 운동 분야에서 그렇고, 예술 분야에 있어서 발레로부터 리틀엔젤스가 왕자의 자리에 올라가고, 신앙 기준에 있어서 종교권 민족권을 초월해서 전부 다 갖추었어요. 유엔과 미국의 국회를 움직여 가지고 하늘 앞에 장자권 나라를 세워야 할 이 보루를 중심삼고 세계에 깃발을 꽂아야 돼요. 보루를 중심삼고 깃발을 꽂아야 된다는 거예요.

앞으로 유엔에 참부모의 날이 세워지면, 유엔 나라가 참부모의 나라를 설정하는 데 제일 가까운 자리에 서 있기 때문에 나라의 법이 필요 없어요. 우리 청년연합, 종교연합, 가정연합, 그 다음엔 뭐라구요?「여성연합입니다.」4대 연합이 들어가 가지고 나라 형태를 갖추면 세계 전체가 다 들어가게 되어 있어요, 유엔에 자리잡으면.

유엔이 말 안 들으면 아벨 유엔을 만드는 거예요. 그래서 도서국가연합 반도국가연합 대륙국가연합, 다 만들어 놓았어요. 아벨 국가연합을 만들어 가지고 발길로 차 버릴 시대로 들어가는 거라구요. 자기들 말을 들어 가지고 선생님이 따라가지 않아요. 알겠어요?「예.」이제 새로운 90각도로 맞추어 가지고 수평이 돼야 할 것은, 부락 부락을 임자네들이 냅다 쓸어 버릴 수 있는 각오를 가져야 되겠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