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부모님, 아들딸, 축복가정의 해방은 누가 해줘야 하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3권 PDF전문보기

하나님, 부모님, 아들딸, 축복가정의 해방은 누가 해줘야 하나

선생님 가정은 아직까지 여러분의 힘이 미치지 못했기 때문에 내가 손대 가지고 여러분 10배 이상 노력하면, 이제 다 운세가 와 가지고 자기들도 부모님을 따라가겠다고 하는 것입니다.

때라는 것이 무서워요. 왕이 심은 씨나 도적이 심은 씨나 봄이 되면 싹이 틉니다. 어디나 왕의 씨를 심은 나무 열매를 온 천하가 바라는 것과 마찬가지로, 부모님이 누구인가를 알았기 때문에…. 그 씨가 제일 귀한 거예요.

우리 아들딸, 현진이가 갔다가 대환영을 받고 와 가지고 얼굴이 훤해졌구만. 날아서 올라갈 때는 자기 혼자 올라가는 것이 아니라 어머니 아버지를 모시고 올라가야 돼요. 그걸 모르면 안 돼요. 자기들이 먼저가 아니에요. 전통이 있다구요.

그래, 하나님 해방은 부모님이 해주고, 부모님 해방은 아들딸이 해주고, 아들딸의 해방은 축복가정 여러분이 해야 된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축복가정은 세속적인 사람들이 해방시켜 나가야 돼요. 이러한 전통을 세우려니, 절대 뭐라구요?「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이러지 않고는 문제가 돼요.

어느 누구도 저렇게 하지 않고 이걸 유린하면 코를 자르고 눈을 빼 버리고 귀를 막고 오관을 땜 때워 버리는 거예요. 나 그런 사람이에요. 천신만고 끝에 사탄까지 굴복시켜서 수고해 이룬 천도의 길을 자기 일족을 중심삼고, 자기 가정, 개체를 중심삼고 농락하는 것은 용서할 수 없습니다. 알겠어요?「예.」

하늘나라에 헌법이 필요하고 법이 필요하다구요. 나라에 법이 없던 것을 우리가, 천년 만년 하나님의 한이 깃들어 있는 것을 풀어 줘야 돼요. 그걸 하기 위해서 나라를 가져야 되겠다는 거예요. 나라를 가져야 하나님이 해방되는 것이고, 부모님이 해방되는 것이고, 여러분의 가정들이 법을 세워 부모님의 아들딸을 제2세 중심가정으로 모실 수 있어야 해방되는 거예요. 선생님의 가정, 일족이 해방되어야 여러분 일족이 해방되는 거예요.

가정연합을 만들었지요? 문중연합을 만들었지요? 한 씨 문 씨를 해방할 수 있어야 돼요. 한국의 전체 부락을 꿰어 가지고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의 도리를 함으로 말미암아 천년 만년 하나님의 심정에 못이 박힌 것을 뺄 수 있는 해방의 아들딸이 되느니라! 여기에 아멘 할 수 있는 사람만이 천도를 따라 하늘에 직행할 수 있는 천국의 주인이 될 수 있는 길이 있다는 사실을 선언해요. 알겠지요?「예.」

기도 대신 얘기한 것을 다 알고, 그렇게 해 나가야 되겠다구요. 아는 사람들은 앉아요. 모르는 사람은 서 있어도 괜찮아요. 서 있는 사람은 뒤로 돌아 나가라구요. (참자녀님과 참석 식구가 경배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