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님이 대승리의 깃발을 들고 돌아온 축제의 6월 초하루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3권 PDF전문보기

어머님이 대승리의 깃발을 들고 돌아온 축제의 6월 초하루

어머니가 비로소 선생님을 중심삼아 가지고 이 시대에 맞출 수 있는 페이스, 원리 숫자를 중심삼은 사위기대 기반, 일본 나라와 한국을 중심삼고 일체 되어 가지고 36곳에서…. 36곳이 구약시대?신약시대?성약시대 아니에요? 40개소를 어머니를 중심삼고 피눈물을 흘려서 했는데, 어머니는 본래 네 곳도 안 하려고 했어요. 내가 명령하지 않으면서 살랑살랑 꾀는 것과 마찬가지로 말이에요, 아담을 해와가 꾀고 해와를 천사장이 꾀던 것과 마찬가지로 반대로 살랑살랑해서 꾄 거라구요.

선생님이 보니까 돌아다니니까 신나 하더라구요. ‘한번 어머니가 하면 나보다 잘하지.’ 이렇게 기분 좋게 하니 그렇다고 하는 거예요. 물어 보니까 그래요. (웃음) ‘한번 해볼 테야?’ 하니까 ‘하면 잘하지. 그럼.’ 일본하고 네 나라만 하라고 했어요. 네 나라가 조건이에요. 하기 싫어 가지고 그랬지만, 네 곳에서 일본을 들었다 놓는 일을 여자로서 하는데 흥분이 돼 가지고 잠을 자겠나? 열두 쌍 태자를 낳는 것보다도 어려운 거예요. 그래서 세계를 축복하는 것보다 더 놀라운 일을 여자로서 한 거예요.

일본을 했으니까 미국은 어떻게 해요? 미국도 해야지요. 미국도 하라니까 ‘하려면 하지.’ 하기에 해보라고 했어요. 미국을 했으니 남미는 형제니까 해야 된다 이거예요. 이제는 어머니 입장에서 해야지요. 또 구라파는 기독교 구교 신교의 본원지예요. 소련까지도 그렇잖아요? 러시아 정교, 로마 카톨릭이 거기서 갈라졌는데, 하나의 근본을 중심삼고 열두 곳까지 어머니가 가서 꿰찬 거라구요.

이번에 반대 안 받았지요? 우리 어머니 반대 받았나요, 안 받았나요?「안 받으셨습니다.」반대 받을 수 있는 영국에 가 가지고 영국을 들이 까 버리고 반대 받을 수 있는데 다 환영받고 왔다는 거예요. 승리의 대깃발을 들고 돌아와서 오늘 선생님과 더불어 이런 축제의 6월 초하루를 맞는다는 것이 놀라운 사실이고, 우리 신만이 백일 축하를 이제 103일로 출발할 수 있는 것도 역사적인 새 전환식의 표제로 생각하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나이가 많더라도 100살에 낳아서 축하할 수 있는 아들딸을 누구든지 낳아라 이거예요. 힘이 없거든 약을 먹어서라도 아기를 낳아라 이거예요. (웃음) 거기에 못 들어가는 사람들은 탈락자 선에, 백점에서 70점까지 떨어져 내려갈지 모를 거라구요. 알겠어요?「예.」

그런 면에서 오늘 새로운 아기들을 중심삼고 103일 축하시대를 전진할지어다! 아멘!「아멘!」노멘이에요, 아멘이에요?「아멘!」노멘은 ‘케이 엔 오 더블유(know;알다)’라는 거예요. 아멘도 아멘이고, 노멘도 모든 걸 완성 승리한다는 뜻이라구요. 사탄이 없으니 승리 만세예요. 쌍 다리, 쌍 팔을 들어 해방 만세라구요. 하나님 해방, 부모님 해방, 그 다음에 선생님 가정의 아들딸 해방이 되어야 여러분 가정이 해방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