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끝났어요. 이제 기도해야 된다구요. 어디가 북쪽이야? 이쪽인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3권 PDF전문보기

자, 끝났어요. 이제 기도해야 된다구요. 어디가 북쪽이야? 이쪽인가?

<기 도> 사랑하는 아버님! 오늘은 2000년 5월 달을 지내고 어머니의 승리의 절대적 기간으로서, 여성해방의 기치가 이 땅 위의 가정으로부터 나라, 천주까지 뻗칠 수 있는 표적을 가지고 승리의 날로서 6월 1일을 착지할 수 있는 날로 책정했사옵니다.

특히 이 날은 우리 가정에 있어서 하늘이 보내 준 선물의 아들인 신만 군, 형진 가정의 둘째 아기의 백일 행사를 사흘 전에 지낼 것을 부모님이 없음으로 말미암아, 할아버지가 없음으로 말미암아 3대가 횡적인 기반을 연결시키기 위해 3일을 연장해서 103일째 되는 6월 초하루를 중심삼고 백일 축하를 대신하오니, 역사적인 대전환시대에 부모님이 정착할 수 있는 대승리의 운세를 받아 하늘의 축복이 만세에 길이길이 이 아기를 통해서 승리의 4차 아담권 시대에 완결지을 수 있게 축복하여 주시옵기를 간절히 바라옵니다.

하늘에 있는 모든 영인들은 자라는 이 아들을 본연의 세계의 아들과 같이 대신 보호 육성하고, 하늘이 바라는 소원 가운데 심정적인 교육을 다 해서, 부모들은 그 뜻의 기준에 맞게끔 온갖 정성을 다하고 통일가의 전통의 주류적 기점을 정착시킬 수 있는 책임을 다할 수 있는 2세, 3세권의 시대로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비로소 100날을 중심삼고 삼위기대 중심삼은 사위기대 정착의 기준이 어머님이 말씀과 더불어 동서남북 사방을 돎으로 말미암아 12수에 연결될 수 있어 가지고 3차를 중심삼고 36수와 일본의 사위기대까지 40수를 이루어 하늘의 복귀적 남북통일 운세의 말뚝을 꽂아야 할 때가 되었사오니, 남북통일은 어떠한 주권자도 대신할 수 없고 하늘이 중심이 되시어 만사형통 일방적인 노정에서 완전 승리의 정비 통일시대로 전진하기를 바라옵니다.

신만(信滿)이라는, 믿는 모든 전부가 꽉 찰 수 있는 이름과 더불어 해방의 은사를 허락하시어, 온 통일교회의 축복가정 2세들이 태어나면 100일을 기념함과 동시에 103일을, 100날 중심삼고 사흘 동안을 기념할 수 있는 축하의 날로서 받아 주시옵고, 아버지 어머니와 할아버지 할머니까지 3대가 합해 가지고 손자를 보는 그 조상들이 부끄럽지 않게끔 역사적인 조상의 죄와 자범적인 죄를 회개하여 하늘이 바라는 소원의 가정의 기틀을 완전히 3대를 중심삼고 사위기대의 목적을 완성할 수 있는 축복의 세계로 전진하기를 바라옵고 원하옵니다.

새로운 세계의 출발점으로, 새로운 부모의 아기들의 100날 기록, 103일 기념으로서 하늘땅에 새로운 방향을 설정하는 이 시간을 허락하여 주심을 감사하옵고, 모든 것이 축복하신 대로 이루어지기를 바라옵니다.

참부모님의 축복이 영원무궁토록, 승리와 영광과 찬양과 만세의 축복을 허락하여 주기를 바라면서, 모든 말씀 참부모의 이름으로 선포하나이다! 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

<말 씀> (참부모님 가정 사진 촬영이 있음) (박수)「‘103일 축하합니다!’ 그래야 되나? (어머님)」「103일 축하합니다!」(103일 축하 노래함)

이제 훈독회 해요. 곽정환!「예.」어제 훈독에 이어서 하라구. 이건 한국 말로 했기 때문에, 이제 번역한 것을 돌아가 가지고 다시 읽으라구요. 앞으로 훈독회는 각국의 책임자가 한국에서 한국어를 훈련해 가지고 하나하나 번식해 나가야 돼요. 책임자 부처끼리 해서….

(이상헌 선생이 영계에서 보낸 메시지 ≪영계의 실상과 지상생활≫ 제3장 ‘원리로 본 영계의 삶’부터 훈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