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사랑의 매개체와 인간완성 1)사랑의 중심존재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3권 PDF전문보기

『9. 사랑의 매개체와 인간완성 1)사랑의 중심존재

인간의 구조가 이중구조로 되어 있는 것처럼……』

*이상헌 선생도 영계에 들어가서 그러한 내용을 본 것입니다. 그 사람도 처음에는 천국이 그런 곳이라고 믿지 않고 들어갔기 때문에 ‘아이구, 영계가 이상한 곳이구만!’ 했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지금은 모든 것이 파더가 가르쳐 준 대로 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된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이거 17파트(제3장의 내용)가 선생님이 말한 대로 다 되어 있다구요. 틀린 것이 하나도 없어요.

*훈독회가 없었더라면 여러분이 이런 것을 알 수 없었을 것입니다. 이와 같은 훈독회를 통해서 마음의 세계와 몸의 세계가 완전히 하나되어서 조화를 이루게 되면 누구든지 영계를 알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주류를 따라가는 데 있어서도 문제가 없게 되는 거라구요. 안 그래요? 그런 것을 알고 나면 주류를 따라가는 것은 문제없습니다. 이 말은 천국에 들어가는 것도 문제가 없다는 것입니다.

영계에 들어가서 영원히 사는 곳이 조국입니다. 천주라는 말 자체가 하늘의 큰 집이라는 말입니다. ‘천(天)’은 두(二) 사람(人)을 말하고, ‘주(宙)’는 집을 말합니다. 그러니까 그곳은 가정이 들어가서 살게 되는 본향입니다. 그림자와 똑같아요.

그러니까 이 세상에서 그러한 가정을 이루지 못하고 살다가 저나라에 가게 되면 지옥 밑바닥으로 떨어지게 됩니다. 그것은 여러분의 책임이지 하나님의 책임이 아니에요. 참부모나 여러분 주위에 있는 다른 사람들의 책임이 아니라구요. 그것은 여러분의 책임입니다. 알겠어요?「예.」(*부터 영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