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수 나라 사람끼리 결혼하는 교차결혼을 해야 세계가 하나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6권 PDF전문보기

원수 나라 사람끼리 결혼하는 교차결혼을 해야 세계가 하나돼

내가 세계 185개국의 신문사, 유 피 아이(UPI) 통신사의 회장이 되면 어떻게 되겠어요? 브라질 대통령이야 안 만나고 가만히 있더라도 다 찾아오게 돼 있습니다.

이제 통일적인 4차 아담권 시대를 열어 가지고 자리를 잡아 줘야 되겠다는 그런 생각을 하지, 그 전에는 전부 대신 내세워야 됩니다. 나라들은 예수시대의 아들딸이 해야 되는 것입니다. 안 그래요? 그래서 국가 메시아를 다 배치한 것입니다.

죽은 국가 메시아가 아니에요. 부활한 국가 메시아입니다. 그런데 이놈의 자식들이 책임을 못 하고 있어요. 그 아래에는 종족적 메시아, 가정적 메시아를 다 배치했습니다. 그러니까 사다리를 다 놓아 준 것입니다. 그렇게 해서 그 기준을 중심삼고 4억쌍, 4억3천만쌍 이상 지상과 영계의 축복을 해준 것입니다. 어린아이까지 다 해줬다구요.

16세 이전에 죽어서 영계에서 자란 사람들을 축복해 준 것입니다. 자기 마음대로 축복받을 수 없습니다. 원수들, 부모의 원수든가 원수 국가의 사람들하고 해준 거예요. 유관순 같은 사람은 일본 사람하고 축복을 해줬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제부터 교차결혼시대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일본 나라고 한국 나라고, 이제부터 4차 아담권 시대에는 자기 나라가 없어요. 원수 원수가, 국경을 같이 하고 있는 나라가 형제로서 하나돼야 되기 때문에 교차결혼시대가 와야 됩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국경이 철폐되는 것입니다. 서양과 동양이 원수예요. 이들이 결혼해야 됩니다. 문화를 평준화하기 위해서는 전부 다 교차결혼해야 됩니다. 국가를 평준화하기 위해서는 국경을 철폐해야 되고, 세계 문화를 평준화하기 위해서는 대양 국가가 돼야 됩니다.

국경은 섬이 아니에요. 국경은 산이라든가 강을 중심삼고 되어 있습니다. 이것이 대서양, 태평양을 국경으로 삼는 거예요. 알겠어요? 이걸 넘어서 전부 다 결혼해야 됩니다. 그러니까 앞으로는 국제결혼, 먼 거리의 사람끼리 결혼한 사람, 극과 극의 입장에서 결혼한 패들이 세계의 지도자로 축복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회회교 신자하고 기독교 신자하고 결혼해야 돼요. 내가 회회교, 공산당들을 때려부수려고 했지요? 제일 문제되는 것이 뭐냐? 공산당하고 가까운 것이 회회교, 모슬렘이에요. 독재 종교권이에요.

참 묘해요. 처음 된 자가 나중 되고 나중 된 자가 처음 된다는 것과 마찬가지로, 180도 돌아서니까 영?미?불이, 자유세계하고 기독교가 한국에서…. 돌아서야 됩니다. 한국만 해도 성당이나 교회가 공산당 활동의 기지가 돼 있잖아요? 그래, 돌아서니까 누가 바른쪽이 되느냐? 원수, 모슬렘이 바른쪽에 왔다는 것입니다. 그렇잖아요? 돌아서면 왼쪽 자리에 바른쪽이 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참 신기할 정도라구요. 그렇지요?

그렇기 때문에 예멘과 시리아에서 그랜드 머프티를 중심삼고 축복을 다 해준 것입니다. 그 사람들은 기독교나 다른 교단에 가면 사형이에요. 요전에도 모슬렘 세계에서 40일수련을 다 시키지 않았어요? 거기에서부터 전부 다 담을 허는 놀음을 한 것입니다.

그래서 소련의 케이 지 비(KGB;국가보안위원회) 부처장들까지 데려다가 교육시킨 것입니다. 그걸 기록한 테이프를 박보희가 가지고 있다가 비밀리에 나한테 주고 갔는데, 그것이 어디 있을 거라구요.

나라의 비밀 정보는 내가, <워싱턴 타임스>가 전부 다 알고 있습니다. 국방부나 국무부, 백악관의 비밀을 다른 데로 흘리지 않고 가지고 있습니다. 이건 특집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꼭대기에 올라가는 거예요. 그거 다 하늘의 계획이 있어서 한 것입니다. 사탄이 꼭대기에서 맨 끄트머리로 물러가니까 하늘이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이제는 총생축헌납물입니다. 생축헌납제가 아니라 생축헌납물이라는 거예요. 하나님께 바치면 하나님의 소유가 되는 것이지요. 사탄의 참소조건에 안 걸리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래야 될 것 아니에요? 그래서 전부 다 교회의 소유로 이전하는 조치를 하라고 그랬지요?

그거 문 총재의 이름으로 했다가는 큰일나는 것입니다. 나라의 이름으로 해야 돼요. 자기 나라 교회의 이름으로 하니 자기 나라의 것입니다. 자기 나라 것으로 생각하면 돼요. 이것이 세계의 것이 될 때는 자기 나라가 흥하게 됩니다. 그렇지요?「예.」자! (경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