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당적 입장에서 교회와 하나돼 교육해 나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6권 PDF전문보기

초당적 입장에서 교회와 하나돼 교육해 나가야

내가 얘기 안 해도 곽정환이가 이런 내용을 알고 워싱턴에 가야 되겠어. 알겠나?「예.」그렇기 때문에 여기 미국에 와 있는 대사, 나가 있는 미국 대사, 유엔의 대사들까지 하면 얼마예요? 185개국이면 삼팔 이십 사(3×8=24), 540명입니다. 540명을 한꺼번에 브리지포트 대학이나 뉴요커 호텔이든지 워싱턴의 힐튼 호텔에 불러다가 최대 노력할 수 있게끔 기반을 만들어서 빨리 해치워야 되겠어. 알겠나?「어제 갔다 왔습니다.」갔다 왔으면 그렇게 시작해야 돼.「예.」그러니까 미국 내의 대사관들하고 유엔 대사관을 합해서 해도 돼.

그렇게 해서 여자들을 배치해 가지고 빨리 짜라구. 그래서 8월말까지 다 해야 돼요. 50개 주는 7월말까지 다 될 테니, 그것을 중심삼고 중앙의 국회의원들까지 교육해야 됩니다. 주의 선거관리위원장을 대표로 할 수 있는 조직의 대표가 주의 주지사가 되든가 당에 따라 달라요. 야당 여당 달라지는 거예요 우리는 야당 여당에 속하지 않아요. 초당적이라는 것입니다. 야당 사람들하고도 같이 하고, 여당 사람들하고도 같이 해 가지고 도 중심삼고, 군 중심삼고 교육하는 것입니다. 군까지 자치제가 돼 있을 거예요.

그 기준을 중심삼고 중앙의 국회의원들 교육을 끝내야 되고, 그게 끝나면 당을 교육해야 됩니다. 당 교육이 끝나면 다 끝나는 거예요. 그걸 누가 주도하느냐 하면, 교회 목사들이에요. 알겠어요?「예.」교회 목사들은 국민을 안고 있습니다. 국민 교육을 갖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상적 교육과 국가 이념의 교육과 세계로 갈 수 있는 교육을 해야 됩니다.

이것은 국가의 교육기관을 대표하고, 언론기관을 대표하는 것입니다. 교회하고 해서 3면이에요. 정신적 분야의 교회와 나라와 교육기관을 대표한 것입니다. 나라의 언론기관하고 학교하고 하나되고 교회가 하나돼서 교육해야 되는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나라까지 연결시키면 교회 정부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여기에서 나라와 교회, 그 다음에 언론기관을 움직여 나온 목사들이 나라와 교회와 하나돼 가지고 유 피 아이(UPI) 통신을 움직여야 됩니다. 알겠어요? 세계적 통신사로, 미국 개인회사의 통신사는 이것밖에 없습니다. 미국이 돌아가게 돼 있습니다.

미국의 상원과 하원, 교회가 하나되어서 움직이면 그 나라, 그 주에 있는 교회와 그 주에 있는 학교와 언론기관을 교육해 나가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는 그걸 합해 가지고 정부를 교육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자동적으로 그렇게 되게 돼 있다구요.

미국은 기독교문화권이기 때문에 교회가 전부 세워져 있잖아요? 이 교회의 기반을 누가 많이 갖느냐에 따라 정부의 책임자가 결정되게 돼 있다구요. 이것이 하나되게 되면…. 이번에 교육하게 되면 선거위원이 목사가 되고, 교회 책임자가 지방 책임자가 되고 그렇다구요. 장로교면 장로교, 교파별로 딱 해서 국회의원들을 분할해서 데려가는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교파 통일이 된 것입니다. 알겠어요? 연합적인 체제니까 한 권내에 투입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그렇기 때문에 목사들이 그런 생각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나라를 살려야 된다는 거예요. 교파 싸움하는 이놈의 자식들, 나라를 다 팔아먹었어요. 한 가정에 열 식구가 있으면 열 교파가 있다는 것입니다. 주일이 되면 갈라져서 교회에 가는 거예요. 그러니까 연합교회가 돼야 되는 거예요. 돈도 다른 데다 뿌리고, 생활도 분할되고 있잖아요? 이걸 한 데 뭉쳐서 나라 살리기 위한 놀음을 해야 돼요. 알겠어요?「예.」나라를 살려야 돼요.

나라 살리는 것은 뭐냐 하면, 가정을 중심으로, 교회와 나라가 합해서 아들딸 교육을 철저하게 시켜야 됩니다. 지금 교회문제, 나라문제, 가정의 문제가 청소년 윤락 아니에요? 가정 파탄이라구요. 이것은 교회와 나라가 합해 가지고 해결해야 될 문제라구요. 사회와 학교가 합해서 이 문제를 해결해야 됩니다.

가정을 중심삼고는 교육기관이 연결되고, 교회가 연결되고, 언론기관이 연결돼야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이것을 국가에 연결해서 통신사를 통해 세계에 방향성을 딱 제시해 가지고 한 곳으로 가야 됩니다.

그 다음에는 경제문제를 균형화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은행 조직이 필요합니다. 금융 조직을 어떻게 분할해 가지고 일괄적인 평준화된 조직을 할 것이냐 이거예요. 한국에서 그런 조직을 다 했다면 그 조직을 중심삼고 세계적인 은행 조직을 한국에 만드는 거예요. 그것은 여자들을 중심삼은 은행입니다. 여자들이 가정을 이뤄 나가지요? 여자들 중심의 은행을 만들어 가지고 아들딸이라든가 사위나 며느리가 다른 은행에 넣지 말고 이 여자 은행에 집어넣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큰 혁명이 벌어질 것입니다. 나라가 아무리 크다고 해도 미국이 경제권을 쥐고 마음대로 못 하고, 어떤 선진국가도 마음대로 못 합니다. 전세계에 연결된 여자 은행을 중심삼고 언론기관 대신 통신사와 연결되고, 국가가 교육하는 대신 여자들이 철저하게 아들딸들을 타락하지 않게, 이상가정을 이룰 수 있게 교육하는 것입니다. 교회가 그걸 전부 다 가르쳐 주는 거예요. 그러면 철옹성같이 엮어지는 것입니다. 똑똑히 알라구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