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다 환원했으니 쪼개지 않는 총생축헌납을 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6권 PDF전문보기

이제 다 환원했으니 쪼개지 않는 총생축헌납을 해야

브리지포트 대학도 교수들이 와서 살 수 있게 거북선 모양으로 수리를 잘 해야 됩니다. 선문대도 그렇고 말이에요.

이제 세계적 대회 같은 것도 대학가에서 해야 됩니다. 도시의 호텔 같은 데서 비싸게 주고 할 필요 없다구요. 이번 대회도 브리지포트 대학에서 했지요? 한국에서는 선문대학에서 하고. 중국은 베이징 대학에서 하려고 했는데, 대학 자체가 정부의 5개 부처를 맡기가 힘드니까 정부기관을 내세워 가지고, 정부가 원하는 장소의 사용 허가를 내고 있어요.

될 수 있는 대로 대학가를 중심삼고 제4차 아담권을 시작해야 되는 것입니다. 제4차 아담권에 걸리면 안 따라오면 안 됩니다. 알겠어요? 그래서 해양권 환원문제, 육지 환원문제, 천주 환원문제를 두고 총생축헌납제를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총생축헌납제를 다 하라고 그랬지요?「예.」

지금까지는 하늘이 복귀 과정에 있기 때문에 사탄의 소유권, 사탄이 소유한 것을 전부 빼앗으려니 전부 다 갈라 가지고 제물을 드렸어요. 피를 흘리지 않으면 안 됐다는 것입니다. 이제는 다 환원했기 때문에 피를 흘리면 안 됩니다. 하나님이 살아 있는 것 자체의 주인이 돼야 됩니다. 그래서 총생축, 뭐라고 했어요? 총생축, 뭐예요?「헌납제입니다.」헌납제의 제라는 것은 헌납 재산을 말하는 것입니다. 제물이라는 것은 재산이에요. 소유권을 만들기 위한 조건물입니다, 조건물.

그러니까 제사를 드리게 되면 사탄과 하나님 것으로 나누게 돼 있지, 그게 자기 소유가 아니에요. 잘해야 아담의 소유가 되지, 못하게 되면 다 잃어버리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총생축헌납이 돼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야 구약시대 신약시대, 사탄의 분량을 주지 않고 몽땅 하나님이 주관할 수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주관할 수 있는 그런 놀음을 했기 때문에, 가정의 전체를 나라의 소유로 등록시켜야 되는데 나라가 없으니 교회의 소유로 전부 다 등록하라고 한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것이 그냥 그대로 나라의 소유로 넘어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 전에는 아담 해와의 소유권이 없어요. 축복받은 사랑을 통해서 상속받게 돼 있는 것입니다. 국가 기준에서 전체를 헌납, 생축헌납해야 국가 위의 하늘이 자유 활동할 수 있는 지상천국 이념이 연결되는 것입니다. 이런 뜻 앞에서 자기 소유니 뭐니 하는 이런 개념을 가지면 안 됩니다. 임자네들이 그걸 못 하기 때문에 전부 다 갈라져요, 레아와 라헬과 같이. 실수했기 때문에 전부 다 비행기의 꽁무니에 달아 가지고 가게끔 이번에 조치할 거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