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미에서 조선 계획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6권 PDF전문보기

남미에서 조선 계획

오늘 부모님은 그런 약속을 하고 출발하는 것입니다. 그쪽에서 8일에 떠나게 되면 9일 도착하기 때문에 7일에 떠나서 8일 아침 일곱 시를 중심삼아 가지고 자르딘 수련소에 잠깐 들러서 축복가정들을…. 전부는 못 해줄 거예요. 한두 시간 거기에 머물렀다가 아메리카노 호텔로 가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포토 몰티뇨의 배 만드는 공장, 아메리카노 호텔, 레다 공장에 들르는 것입니다. 거기에 4대 국가의 조선소를 만들어야 됩니다. 그래 가지고 연결해야 돼요. 그건 파라과이 강을 중심삼고 다 연결될 수 있잖아요?

그래서 이번에 배를 만드는 몰드(mould;틀, 거푸집)를 28피트, 24피트, 20피트, 16피트짜리 등 다섯 가지를 만들어 가지고 자르딘에서 건조하라고 이미 돈을 다 지불했어요. 지금 조선소를 만들어야 되겠어요. 2만 톤급 이상 배는 비상조치 했지만 이제 호화선을 만들 수 있는 조선소를 만들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게 리틀 뭐라구요?「리틀 페리입니다.」리틀 페리를 만드는 조선소를 만드는 것입니다. 지금은 땅이 모자라기 때문에 넓히기 위해서 내가 돈을 백만 달러를 지불했으니 땅을 사서 이제 본격적으로 배를 만들어야 됩니다, 호화선 같은 것도.

그래서 철선도 만들 수 있고, 그 다음에는 파이버 글래스(fiber glass;섬유유리) 같은 화공제품을 중심삼고 무슨 배도 만들 수 있게끔 제대로 해놓아야, 세계에서 해양사업을 하는 데 있어서 권위를 잡을 수 있는 것입니다.

그래, 남극에서 무진장의 크릴새우를 잡아 가지고 파우더(powder;분말)를 만드는 것입니다. 고단백질의 크릴새우 파우더는 약과 마찬가지예요. 이런 것들을 중심삼고 못사는 통일교회 교인들이 정착할 수 있게 해주는 것입니다. 해양세계에 정착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앞으로 대이동을 할지 몰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