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통일 운세에 맞춰 가정을 정화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6권 PDF전문보기

남북통일 운세에 맞춰 가정을 정화해야

이제부터 축복받은 사람들은 시대가 달라져요. 4차 아담권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축복받은 사람들이 장자의 자리에서 차자로 가는 거예요. 자기 일족을 마음대로 축복하면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교육시켜 나가야 됩니다.「그 사람들은 국가 메시아만 가능합니까? 아니면 일반 식구도….」일반 사람들도 전부 다 하는 거야.「일반은 180가정을 한 사람들입니까?」180가정? 그럼.

160가정, 180가정을 다 하지 않았어요? 1800가정이 그 표시예요. 1800가정은 각 종족을 말하는 것보다도 2000가정과 일족이 되라는 것입니다. 종족을 중심하고 일족이 된다면 2000가정의 상대가 되는 것입니다, 이제부터. 그래 가지고 민족 편성을 다시 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래, 부인들을 일체화시키는 것입니다. 부인들이 책임자가 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남자들은 바람도 피우고 별의별 짓을 다 했어요. 술 먹고 담배 피우고 말이에요. 이제 여자들이 그것을 일소시켜야 됩니다. 그래서 문제 된 가정들도 전부 다 재축복을 해주든가, 나라에 입적할 수 있기 위한 자격을 갖춰야 됩니다. 그런 타락한 상태로는 안 된다구요.

그러기 위해서는 탕감조건을 세워야 됩니다. 때가 됐기 때문에 그걸 중심삼아 가지고 남북통일의 운세와 더불어 가정을 정화해야 됩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그건 뭐 선생님이 해야 돼요, 문제가 있으니까.

그거 연락해서 하라고 해.「예.」우선 430가정까지 해요. 777가정까지 하면 너무 많지요?「아닙니다. 3차까지 광고를 해 가지고 안배해서 하면 됩니다.」아무나 하는 거 아니에요. 36가정, 72가정, 124가정, 430가정은 전부 다 헌금을 했기 때문에….「430가정까지 1차로 하면….」1차로 하는데, 거기에는 한국의 모든 가정이 하늘에 들어갈 수 있는 문을 열어 놓고 축복식을 하는 거예요. 국가가 전체 축복권으로 이동할 수 있는 기반을 만들어야 됩니다.

그 다음에 777가정은 이 전통적 승리 기반을 세계로 나눠야 됩니다. 10개국을 중심삼고 말이에요. 10개국이었지요, 그때? 777가정은 세계화시대로 넘어가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 2000가정은 2000년을 대표하고, 2천년 역사를 탕감할 수 있는 시대를 상징하는 것입니다. 가인 아벨과 같이 1차, 2차로 해서 넘어가는 것입니다.

10수는 귀일수이기 때문에 축복세계화시대가 되는 것입니다. 3배 이상, 10배 이상 한다고 할 때, 곽정환이는 눈이 둥그래져 가지고 놀라던 생각 나? 3만쌍에서 36만쌍, 360만쌍, 꿈같은 얘기를 한다고 말이야.

우리가 어떻게든지 일족을 중심삼고 축복한 360만쌍, 3천6백만쌍을 교육해야 됩니다. 이것이 자르딘에서는 안 되니 교육 장소를 옮긴 거예요. 이제 이 축복가정들을 중심삼고 자기 나라에서 수련생을 만들어서 소화시킬 수 있게 만드는 것입니다. 여자들을 모아서 이것을 하도록 해야 됩니다.

여자들은 어머니 분신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족이 국가적 메시아의 책임을 진 부인을 어머니같이 모실 수 있게끔 하는 전통을 세워 나가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