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교회 여자들이 미국 지도자들을 교육해 조국광복을 이뤄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6권 PDF전문보기

통일교회 여자들이 미국 지도자들을 교육해 조국광복을 이뤄야

그러면 이제 밥 먹고 어디 가자구?「해 뜨기 전에 나갔다가 오지요. (어머님)」어디에서 먹어?「저기에다 차릴 테니 아버지 옷 갈아입으세요.」이렇게 입지 뭐.「아니, 그건 안 돼요. 양복이니까….」「아버님, 경배 받으십시오.」그래. (경배)

이번에 부모님이 왜 왔는지 알아야 됩니다. 어머님을 모시고 온 것도 특별한 뜻이 있습니다. 꼬리를 물어 놓아야 됩니다, 한 바퀴. 알겠어요? 그래, 여기에서부터 축복가정 여자들을 동원해서 교육해 가지고 미국에 있는 모든 상원의원 하원의원들을 교육해야 됩니다. 대학 나온 통일교인 여자들을 미국에 전부 동원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가정들과 여자들이 합해 가지고 3개 조직을 중심삼고 교육하는 것입니다. 가정의 국가 메시아하고 어머니하고 아들이 갈라졌어요. 갈라놓아 가지고 이걸 하겠다는 것입니다.

조국광복을 해야 돼요. 나라를 찾아야 됩니다. 밀어 제껴서 나라를 찾아야 된다구요. 안 되면 세계 사람들이 자기 나라를 팔아서 한국 땅을 사야 됩니다. 사서 빌려 주는 것입니다. 그러면 우리나라가 돼요. 알겠어요?

그런 시대가 되어 오기 때문에 사탄세계가 안 들어오면 떨어져 나간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전세계의 통일교인들이 있는 재산을 팔아 가지고 와서 한국 땅을 사야 됩니다. 그건 문제없지요? 그걸 사면 우리 소유권 내에서 빌려 주는 것입니다. 그러면 우리나라가 되는 거예요. 남북한 조그만 땅 뭐….

그거 빌려 주면, 우리 땅이 여기에 있습니다. 알겠어요? 제주도 땅의 몇 배 되는 120만 헥타르, 남한 땅에 살기 때문에 우리는 거기에서 빌려 주고 여기에서 새로운 나라를 만들 수도 있고, 새로운 세계의 장식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자유 해방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