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전부터 준비한 우루과이 기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6권 PDF전문보기

20년 전부터 준비한 우루과이 기반

그래서 우루과이 같은 데서 지금 그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벌써 20년 전부터 준비를 한 것입니다. 신문사를 만들고, 호텔을 만들고, 교회도 짓고, 이렇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우루과이 대통령 했던 세 사람이 선생님하고 약속했습니다. 이제는 완전히 선생님이 원하는 대로 교육해 가지고 하기로 했어요. 그렇기 때문에 철도를 만들고, 비행장을 만들고, 라팔로마를 중심삼고 아시아와 통할 수 있는 세계적인 대 항구를 만드는 것입니다. 남미 땅에서는 거기 한 곳밖에 없습니다.

그런 것을 벌써 20년 전부터 생각했기 때문에 거기에 철도를 놓고 항구를 중심삼고 개발하는 거예요. 그 항구가 우루과이의 제1 기지예요. 구라파를 왕래하는 데는 우루과이 땅을 중심삼고 지금까지 연결한 것입니다. 우루과이가 중심이라는 것입니다.

그래, 5만 톤급을 중심삼고 구라파보다 아시아와의 거리가 5배 가량 돼요. 또 운항 거리가 기니까 운임이 5배 가량 됩니다. 그러니까 5만 톤급 가지고 쓰던 배가 5배 이상 돼야 됩니다. 25만 톤, 30만 톤급 배를 가지고 수송할 수 있는 길을 트는 것입니다.

남미에서 미국과 전 세계로 길을 틀 항구로 쓸 만한 곳은 오로지 우루과이밖에 없다는 것입니다. 브라질에도 없고, 아르헨티나에도 없어요. 그래서 그 기지를 닦을 수 있는 기반이 됐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한국의 꼭대기, 맨 밑창이에요. 이곳을 중심삼고 축이 돌아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그러니까 이제 통일교회 시대가 오는 것입니다. 급변할 거예요. 그래서 이제 전 세계 국가를 경영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