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식품회사를 만들 계획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6권 PDF전문보기

종합식품회사를 만들 계획

선생님이 또 이제 포토 몰티뇨까지 가야 돼요. 포토 몰티뇨까지 120킬로미터는 되나?「예.」그 가운데 땅을 전부 다 사야 돼요.「지도를 구해서 갖다 놓았습니다.」그거 몇만헥타르나 되겠나?「중간에 있는 땅은 의외로 많이 없습니다. 내륙으로 얼마만큼 들어가 있느냐에 따라 다른데요….」내륙은 포토 몰티뇨로 가는 길이 있잖아? 길 안은 전부 다 사야 돼.「포토 몰티뇨 시 전체가 거기에 다 들어갑니다.」거기에 다 들어가?「예.」그만큼은 잡아야 앞으로 뭘 하나 만들지. 그래야 물이 안 지게끔 가까운 산을 헐어다가 메워서라도 해야 돼요.

포토 몰티뇨 시에 산이 있잖아?「자르딘 시가 25만 헥타르거든요. 포토 몰티뇨가 자르딘의 3배 가까이 됩니다. 최소한도 그 선만을 갖추더라도 50만 헥타르는….」「포토 몰티뇨에 속해 있는 땅의 리스트는 구했습니다.」규모가 얼마나 돼?「지금 아버님께서 말씀하신 포토 몰티뇨에서 여기까지 강 주변의 땅에 대한 것을 이것하고 이것하고 대조해서 정리한 것입니다.」자르딘을 중심으로 해 가지고 이게 4백 킬로미터, 2백 킬로미터인가?「자르딘 지역까지 2백 킬로미터입니다.」2백 킬로미터를 중심삼고 거기를 앞으로 교육하고 관리해야 돼요.

그만한 땅이 있어야 남미 종합식품회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농산물이 많이 필요해요. 이제 남극에 가서 크릴새우를 잡아서 파우더로 만든 것을 배로 유통시켜야 돼요. 여기에서 잘되는 옥수수, 만주오카, 고구마 등 여러 가지를 넣어서 파우더로 만들 것입니다. 밀가루처럼 빻아서 음식을 만들어 먹게 하는 거예요. 그러면 영양이 많을 거예요. 밀가루는 좋지 않은 거라구요, 산성 식품이라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