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서울 정도로 영향을 미치는 미국의 지도층 훈독 교육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7권 PDF전문보기

무서울 정도로 영향을 미치는 미국의 지도층 훈독 교육

미국이 어떤 나라예요? 상원의원이니 하원의원이니 최고위층 사람들을 교육하는 거예요. 현재 에이 엘 시(ALC;미국지도자회의) 교육하는데 있어서 한 주(州)에서 3백 명까지만 하기 때문에 아무나 못 와요. 아무나 못 온다구요. 추천해 주는 데 있어서 본부와 연락해서 지령 받을 수 있는 사람으로서 계획한 것에 맞지 않으면 암만 들어와도 교육을 안 하게 돼 있다구요.

국장급 이상의 사람들이 오는데도 거기에서도 아무나 못 와요. 그럴 수 있는 자리에서 교육받는다는 거예요. 한 주에서 3백 명씩 하니 그 주의 주지사로부터 주 상원?하원의원으로부터 언론계로부터 학계로부터 사업계까지 다 들어간다구요. 대단한 거라구요. 그런 것이 꼭대기로부터 몽땅 돌아가는 거예요. 그런 운동을 하고 있어요.

내가 오면서 41개 주까지 프로그램을 짰는데, 당장에 하라고 했어요. 문제는 호텔을 얻지 못한다는 거예요. 휴가철 성수기이기 때문에 못 얻는다는 거예요. 그래서 그 주변의 그 다음 급이라든가 중급의 호텔을 얻어서 빨리 끝마치라고 지시하고 왔다구요.

주동문은 말하기가 무섭다는 거예요. 나라가 알게 되면 반대하든가 절대 지지하든가 이래야 되는데, 반대할 수 없고 지지해야 되기 때문에 백인 사회가 놀라자빠진다는 거예요. 그러고 있어요.

그것이 말이 아니에요. 사실이에요. 그래서 나도 교회 활동보다도 중간적 활동으로서 아래에 내려가면서 개인들이 활동할 수 있는 입장에 서라고 한 거예요. 교회의 이름보다도 단체의 이름으로, 개인적 단체 이름으로 확대시켜서 조직하라고 지시하고 왔다구요.

유정옥, 왔나?「예.」이번에 당선된 80명의 우리 국회의원들을 모아서 교육 한번 했어?「예?」일본에서 국회의원선거 때 120명을 도와줬는데 80명이 당선됐다고 그러지 않았어?「예.」그 사람들을 교육했어?「예, 교육하고 있습니다.」한 사람이 세 사람, 네 사람씩만 데려와 봐요. 일본 국회의원을 전부 데려올 수 있는 거예요.

미국은 주 정부 전체가 지방의 교회들과 하나되어 일하는 거예요. 미국 중앙의 535명 국회의원이 이제는 교육 안 받으면 안 되게 돼 있어요. 앞으로 우리가 그들의 생사지권을 좌우할 수 있는 거예요. 그들의 선거 발판이 주예요, 주. 주의 모든 중요 요원들이 모여 있는 거예요. 선거위원장이니 경제적 책임자니 정치적 책임자니 모든 선전할 수 있는 요원들이 그 그물 안에 다 들어가 있다구요.

이번에 거기에 주 책임자들이 자기들이 자원해서 가담해 가지고 전부 그러고 있는 거예요. 이제는 중앙 정부로 올라가게 되면 순식간에 한꺼번에 벌꺼덕 뒤집어지는 거예요. 이래 놓으면 새로운 정부 부처를 만드는 기안만 올리게 된다면 상?하원만 통과하면 대번에 부처가 생긴다구요. 그게 어려운 게 아니라구요.

내가 그렇게 되기를 바라는데, 미국만 그렇게 되면 종교권을 넘어설 수 있는 거예요. 교파?종교를 넘어설 수 있고, 국경의 모든 것을 넘어설 수 있어요. 미국이 각 국가의 인종 전시장 아니에요? 학문의 전시장, 종교의 전시장, 모든 것을 다 전시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세계적이라구요.

이들이 방향을 갖춰 가지고 일방통행으로 깃발 들고 나갈 때는 소련이라든가 중국은…. 그것을 깃발 들게 하기 위해서 대학원으로부터 대학교로부터 중고등학교로부터 초등학교까지 연결시키기 위한 것을 준비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