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받고 부부 사랑하는 것은 뭐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7권 PDF전문보기

축복받고 부부 사랑하는 것은 뭐냐

지금까지 하나님이 부부의 사랑의 주인 자리에 못 들었다는 거예요. 똑똑히 알라구요. 여러분이 지금 축복받고 부부 사랑하는 것은 뭐냐 하면 에덴에 있어서 무형의 성상 형상이 실체를 중심삼고 사랑할 수 있는 때를 중심삼고 무형의 성상 형상이 유형의 형상 실체와 하나됨으로 말미암아 종횡의 결합이 벌어지고 상하?좌우?전후가 연결되는 거라구요. 아들로서 그 자리에 나가고, 부부로서 그 자리에 나가고, 그 다음에는 부자지관계를 연결시켜 나가는 거예요. 모든 사랑이 그 사랑을 중심삼고 연결되는 거예요.

하나님의 아들딸 되는 아담 해와는 부자지관계에 커 가지고 부부가 돼요. 그래서 복중시대에 있어서 아들딸을 배에 배게 된다면 아들딸의 주인이 될 것인데 그 주인이 못 되었다구요. 아담 해와를 완성시킴으로 말미암아 영적인 복중시대에 있어서는 하나님의 아들딸들이 실체를 써 가지고 대신 나타나는 그 자리에 커 가지고 다시 결혼할 때까지 무형적 하나님의 존재 발전적 내용으로 알지 못하던 것이 실체를 통해 결탁 일체화시킴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사랑이자 인간의 사랑, 둘이 하나돼요. 일체 됩니다. 부자지관계 일체라구요. 부자지관계 일체, 부부 일체, 형제관계 일체가 벌어지는 거예요. 무엇이 그렇게 되느냐 하면 사랑이에요. 알겠어요? 똑똑히 알아야 돼요.

그렇기 때문에 남자에게 여자가 있다는 것, 아내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세상에 이 이상 복이 없다는 거예요. 우주 전체를 상속할 수 있고 하나님의 완성을 일으킬 수 있는 상대적 주인, 상대 앞에 결과적 주인의 자리에 설 수 있는 놀라운 사실을 알아야 돼요.

또, 여자 앞에 남자가 있다는 것도 마찬가지예요. 하나님의 분성적 기준의 완성의 주인 자격을 하나님이 만드는 동시에 주인 자격을 하나님으로부터 나를 대신 사랑의 아들딸로서 일체됨으로 말미암아 받는 거예요. 그것이 축복받은 결혼의 첫사랑이라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