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받은 조상의 자리에 서 있는 가정들의 책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7권 PDF전문보기

축복받은 조상의 자리에 서 있는 가정들의 책임

무슨 일이 있더라도 이런 가정의 전통을 자기 중심삼고 하나님의 사랑의 8단계의 주인을 중심삼은 해방권을 중심삼고 우리를 내세워 가지고 자기 대신 모든 것을 맡길 수 있는 이런 때가 와야 자유 해방이 벌어지는 것이다. 아멘.「아멘!」확실한 결론이에요. 알겠지요?「예.」

하나님을 사랑해 주는 거예요. 아들딸을 가른 것은 하나님을 8단계의 주인으로 만들기 위한 우리 가정의 책임이 있기 때문에 어떠한 일이 있더라도 3대까지 이런 전통 가정이 되면 자동적인 순환 운동이 벌어져요. 부모 사랑하고 부모와 하나되면 자동적으로 천국직행이다 하는 논리가 성립돼요. 알겠어요?「예.」

더 오를 수가 없어요. 부모 중심삼고 효도하고 살고, 그 나라의 법을 따라 가지고 부모의 치리권 내에 벗어나지 않고 가게 되면 자동적으로 천국으로 이동되는 거예요. 종교가 다 없어져요.

8단계의 사랑의 주인 자리를 잃어버린 하나님의 원통하고 비참했던 사실을 누가 알았더냐 이거예요. 하나님이 가질 수 있는 아들딸로부터, 가정으로부터 종족 사랑, 민족 사랑, 국가 사랑을 전부 다 잃어버린 것 아니에요? 이러한 전통적 내용의 가정을 중심삼고 확대시킨 것이 종족이고, 종족 확대시켜 나간 것이 민족이고, 민족 확대시켜 나간 것이 국가요, 국가 확대시켜 나간 것이 지상천상 천국이에요. 이런 8단계의 하나님과 인간이 주인으로 하나되어 가지고 전부 다 자동적인 열매를 심는 대로 탕감 없이 확대할 수 있는 것이 4차 아담권 시대입니다.

여러분이 아담권 시대에 넘어가 서 있어요, 안 서 있어요? 그것을 알아야 돼요. 이제부터는 이런 것을 중심삼고 이 8단계의 주인 자리를 어떠한 무엇이 있더라도 그 가정에서 이루어야 할 것이 축복받은 조상의 자리에 서 있는 가정들의 책임이라는 것을 확실히, 국가 메시아로부터, 내일이 7월 마지막 날이에요. 7월까지 갈 길을 책임지는 거예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