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조상들의 책임으로 분할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7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조상들의 책임으로 분할해야

이제 마음대로 그런 권한을 허락하는 거예요. 알겠어요? 지금까지는 처음부터 선생님 책임이었지만 이제는 조상들의 책임으로 분할해야 돼요. 그런 시대가 오기 때문에 점점점 자기도 모르게 술렁술렁 해 가지고 말없이 병나고 나뭇잎이 떨어져요. 언제 시기가 올지 몰라요. 그러기에 많은 사람이 가는 거예요. 통일교회 고위층 사람들이 전부 다 암에 걸려 간다구요. 그것을 알아야 된다구요. 두고 보라구요. 경고한다구요.

그래, 선생님 책임 다 했다구요. 해양 환원식 했지요? 대륙 환원식 했지요? 천주 환원식 했지요? 탕감시대를 넘어서 가지고 제4차 아담권 환원식이에요. 선생님이 사랑의 전통을 뿌리까지 확실히 전수해 주는 시간이라구요. 알겠어요? 7월 30일이에요. 브리지포트에서 얘기했지요? 국가 메시아는 한국에 오고, 자기 여편네는 데려와 가지고 어디?「임지요.」자기 임지, 국가 메시아 자리에 가는 거예요.

이것은 지상에 있어서 재림시대에 복귀와 마찬가지예요. 그 여편네가 거기에 가 가지고 그 나라의 전도한, 남편이 전도한 아들딸들로 해 가지고 가인 아벨이 하나되어야 돼요. 하나 만들고 그 다음은 아들 가운데 아들 된 자기 직계 자녀를 데리고 한국에 와 가지고 접붙여야 돼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어머니가 데리고 와 가지고, 전부 다 여기에 장자권이에요. 조국광복이니만큼 형님의 나라라구요.

형님의 나라를 동생적 기준에서 부모가 접붙여 놓아 가지고 세계 메시아권 중심 가인 아벨 하나 만들고, 조국광복의 종적인 메시아권이에요. 가인 아벨 하나 만들어 가지고 이 둘이 전부 다 한 곳으로 갈 수 있는 조국광복의 길을 넘어서야만 천국에 들어가는 거예요. 그래야만 전부 다 남편 만나 가지고 남편을 모시고 천국 들어가는 거예요. 알겠어요?

남편은 종적 조국광복을 위해서 지금 책임 했으니 다 이것을 거느리고 찾아 와 가지고 남편을 만나는 거예요. 데리고 가는 거와 마찬가지라구요. 알겠어요?「예.」그것이 복귀원칙이에요. 가 가지고 가인 아벨 전도한 사람들을 데리고 자기 아들딸이 없거든 식구들 중심삼아 가지고 여기에 조국광복을 와 가지고 어머니가 한국 사람과 한국 교회와 하나되어 기반을 연결시킨 그 기반 밑에서 자기 아버지를 만나는 거예요. 아버지 만나기 위해서는 나라 없으면 안 돼요. 아시겠어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거기에 걸리기 때문에 선생님이 6월 12일 남북정상회담 하기 전에 말했다구요. 지금까지 전부 다 거꾸로 돌아갔어요. 이제는 선생님을 통해서 바로 돌아가야 돼요. 그러니까 지금까지 이 나라를 중심삼고 끌고 나왔어요. 돌아서면 말이에요, 왼쪽이 바른쪽이 되어야 되고 바른쪽이 왼쪽 되는 거예요. 뒤로 나올 때 이렇게 좌우였던 것이 돌아서게 되면 왼쪽이 바른쪽이 되고 바른쪽이 왼쪽 된다는 거라구요. 그 말은 뭐냐 하면 하늘이 언제나 실패하게 된 왼쪽 끄트머리를 쥐어야 돼요. 여기에 잘못하면 제일 끄트머리 일본 나라를 쥔 거와 마찬가지로 전부 다 거꾸로 되기 때문에 남북한이 하나되어 선생님을 모시면 북쪽을 버리고 남쪽 가 가지고 땅을 사 가지고 대신하는 거예요. 그래서 6월말까지 120만 헥타르 땅을 사는 놀음을 했다구요. 요즈음 꿈도 안 꾸는 거예요. 한국을 잘라 버려요. 잘못하면 잘라 버리는 거예요.

그러니까 북한도 이제는 전부…. 뭐 김정일이가 천하통일 할 줄 알았지요? 미친 것들이에요. 아, 2천만 가지고 어떻게 돼요? 중공도 소련도 다 반대하고 있는데 돼요? 미국도 반대하고 일본도 반대하고 있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