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단계의 심정을 중심삼고 왕권복귀 기준까지 돌아와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7권 PDF전문보기

8단계의 심정을 중심삼고 왕권복귀 기준까지 돌아와야

그런데 그 아담 해와의 아들이 사탄세계의 아들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원통한 사실이 없어요. 다 깨져나갔어요. 첫사랑의 주인이 되어 복중에 태어난 전부가, 하나님이 사랑의 주인 될 수 있는 유아시대로부터 형제시대로부터 사춘기시대로부터 결혼한 모든 부모시대로부터 조부시대로부터 왕시대가 사탄전권시대로 넘어갔어요. 얼마나 엄청난 사실이에요? 이것을 복귀하기 위한 한의 마음을 품고 이 땅 위에 선민권을 중심삼은 복귀섭리역사가 전부 다 몇천만년이에요.

20년 이내에 일을 마치려던 모든 전부가 인류 시조의 한번 실수, 순간 실수로 말미암아 천지가 뒤집어졌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이것을 복귀하려는데 누구도 모르니까 이것을 알아 가지고 개척할 수 있는 인간이 나와 가지고 여기 프로그램을 맞출 수 있는 때까지 인간의 영적인 발전과 외적인 지식 발전, 세계의 발전을 중심삼고 하나의 세계의 귀결점을 어디에 짓느냐 하면 가정적 귀결점을 짓기 위한 것이 최후의 심판시대예요. 청소년문제, 가정파탄 문제를 해결할 나라가 없는 거예요.

사탄은 그걸 꿈에도 원치 않아요. 하나님이 원하더라도 그것을 아담 해와가 뒤집어 놓았는데 아담 해와가 바로잡아야 돼요. 참부모가 바로 잡아야 돼요. 이런 내정적인 심정을 맞추어 가지고 비로소 8단계의 심정을 중심삼고 전부 다 왕권복귀 기준까지, 장자권 복귀로부터 부모권 복귀, 왕권 복귀 기준까지 돌아와야 됩니다. 그래 가지고 최후에 자기 가정의 철칙, 남자 여자들의 가정을 대신한 그 가정 전체가 이 철칙을 통해서 영원화될 수 있는 그 모양이 될 때에 하나님의 창조이상을 완성한 8단계의 사랑의 주인 자리를 다시 상속받아 천주가 내 것이 되는 거예요. 영계의 세계도 내 것이 되는 것이고, 천주는 내 것이 되는 거예요. 그것이 이론적이라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8단계까지 그러니 자식에 대한 책임은 안 질 수 없는 거예요. 자식에 대한 책임을 못 했고, 남자면 남자, 여자면 여자들이 부부의 자리를 책임 못 한 것을 축복가정을 세움으로 말미암아 참부모가 이 모든 도리를 가르쳐 원칙적인 주인이 될 수 있는 이 천리를 알았기 때문에 그 기준에 일치가 될 수 있는 우리 가정은 어떠한 수난 길을 가더라도 이 공식에 맞추지 않고는 천국에 합격될 수 있는 가정이 될 수 없고, 가정이 못 되게 되면 그 혈통 전부 다 후손들이 저나라에 전부 다 자기와 더불어 미완성권 내에 가 머물게 되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