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최후의 정비를 하고 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8권 PDF전문보기

지금 최후의 정비를 하고 있다

그러니까 이제는 최후에 여러분의 가정이상이 정착할 수 있는 8단계 주인의 자리까지 올라가야 돼요. 그것에 대해 엊저녁에 얘기해 줬다구요. 그것을 이야기해 주면 좋겠지요?「예.」미리 알게 되면 도적놈 되기가 쉬워요. 담을 빨리 넘어가기 위해서는 다리를 놓아야 되는데, 남의 동네 사다리까지 도적질하다가 넘어가면 되겠어요, 안 되겠어요?「안 됩니다.」그러니까 자기가 만들 자리를 기다려야 되는 거예요.

이번에 그것을 가르쳐 줘야 돼요. 777가정까지 여자들만 모였어요. 여자들을 출세시켜야 돼요. 그래서 어저께 한 시까지 이야기한 거예요. 그들이 교회를 떠나는 입장에서 국가 메시아들을 위해 최후의 정비를 하는 거예요. 여과장치를 통해서 정수가 나올 수 있게끔 최후의 손질을 해야 하기 때문에 그런 얘기를 한 거예요.

오늘 아침 훈독회에는 초청하지 않은 별의별 패들이 다 모였구만. 꿈에도 생각하지 않던 패들이 와서 앉아 가지고 이러고 턱받침을 해서 ‘선생님이 잘났나, 어떤가?’ 하고 보는 거예요. 처음 온 녀석도 있겠지. ‘저 사람이 문선생이라는 사람인가? 늙었어도 원기가 당당하구만. 말하는 거 보니 오래 살겠구만.’ 하며 별의별 평을 다 할 거예요.

대한민국의 애국자 하면 누구를 삼아야 되겠어요? 문총재가 꼴래미예요, 이거예요? 애국자 하게 되면 다 이러는 거예요. 기성교회 목사들에게 물어 봐도, ‘문총재가 애국자임에 틀림이 있소, 없소?’ 하면 ‘그거야 틀림없지!’ 이러고 있다구요. 반대하면서도 말이에요. 알겠어요?「예.」여러분은 선생님을 백퍼센트 인정해요?「예.」백퍼센트예요, 70퍼센트예요, 40퍼센트예요, 0점 이하예요?「백퍼센트입니다.」말이야 그렇지.

몸 마음이 하나되었어요?「아닙니다.」그런데 어떻게 백퍼센트가 될 수 있어요? 몸 마음이 싸우고 있는 그 전쟁을 휴전 못 시키는 나, 이것을 청산지어 가지고 전쟁 휴전만이 아니라 종전을 시킬 수 있는 내가 못 되었으니 백퍼센트 믿고 하겠다는 것이 새빨간 거짓말이 아닐 수 없다! 거짓말이지요?「아닙니다.」뭐예요?「진실입니다.」열 번 낙제꽝이 되어 가지고 ‘내가 백 점 맞고 졸업하겠다.’고 하면 믿어 줘야 돼요? 그 말을 믿을 수 있어요? 그만큼 부족하다는 거예요. 하늘을 속이지 못해요.

선생님이 지금까지 이 몸뚱이를 가지고 사탄세계를, 영통인들을 다 지도하는 챔피언이 되었어요. 몸뚱이를 가지고 말이에요. 영계의 도움 없이 그 싸움을 한 거예요. 내가 살고 죽을 길을 가려 온 사람이라구요. 가다가도 기분이 안 좋으면 벌써 차를 돌려서 딴 데로 가는 거예요. 그런 뭐가 있을 것 같아요, 없을 것 같아요?「있습니다.」전환시대에 세계를 관찰하면 그 관찰하는 대로 틀림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