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의 영향력을 미국과 소련의 정보처가 인정한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28권 PDF전문보기

참부모의 영향력을 미국과 소련의 정보처가 인정한다

곽정환이도 나를 몰라요. 이번에 소련 학생들, 중국 학생들, 미국 학생들을 교육하라니까 눈이 멍해 가지고 시멘트 눈이 되더라구요. ‘해야 돼!’ 하니까 ‘어떻게 합니까?’ 그래요. 내가 하라는 대로 하라고 한 거예요. 그래서 다 끝났다구요.

중국에서 그것을 하려면 6개월 전에 허가를 받고 그 다음에 재검증을 받아야 된다는 거예요. 7단계의 조사기관을 통해서, 7단계의 공산당 본부로부터 검증을 받고야 할 수 있는 일인데 두 달도 못 되어서 하겠다는 거예요. 40일 이내에 하겠다니 세상에 문총재가 미쳐도 정신이 없이 미쳤지요. 그것은 자기들이 2년 동안 해도 허가를 못 맡는 거라구요. 그것을 40일 이내에, 2개월 이내에 허가받았어요, 못 받았어요?「받았습니다.」받았어요.

왜? 그들 배후의 저 골짜기까지 내가 통할 수 있는 거예요. 등소평이 유명한데 등소평의 아들딸들이 선생님의 명령을 지키고 있어요. 강택민 뒷방의 사람들이 옛날에 선생님과 인연 맺어 가지고 통하는 거예요. 지금도 그 사람들을 통해서, 서구세계의 학자들을 통해서 서로 연락하고 있는 거예요. 그런 것을 다 모르지요?

그래, 유명한 선생님이에요, 그 반대예요?「유명하십니다.」얼마나 유명한지 몰라요. 세상은 알아요. 최고의 정보 관리들은 알아요. 소련의 케이 지 비(KGB;구소련국가보안위원회) 정보처가 증언하고, 미국 시 아이 에이(CIA)의 정보처가 증언하는 거예요.

선생님이 말하게 되면 미국의 비밀 정보기관 8개 부처에서 이 음성의 주파수를 맞추어서…. (녹음이 잠시 중단됨)

올림픽 주경기장에 14만 명을 채울 수 있는 실력을 가진 사람이에요. 그것은 정부도 못 합니다!「예.」여러분이 모르는 지하의 조직과 그것을 움직일 수 있는 동원력이 얼마나 큰지 모르고 있지요? 이놈의 자식들! 못난 자식들이 많아요. 대학을 나왔다고 꼬리를 휘젓고 다니고…. 에이! 돼먹지 않은 패들이 많아요. 서릿발이 내리면 그 앞에 푸성귀가, 무가 하루 저녁에 폭삭 녹듯이 그런 놀음도 할 수 있는 힘을 가진 사나이예요.

그러니까 선생님을 잘 만났어요, 못 만났어요?「잘 만났습니다.」못 만났지요. 터전까지, 밑창까지 썩어 들어갈 텐데? 용서가 없어요. 내가 손댈 수 있는 때가 안 되었기 때문에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그때까지는 내가 책임지는 거예요. 나라가 못 하고 세상이 못 하는 책임, 세계가 못 하는 책임을 다할 수 있게 기다리고 있어요. 이제는 다 했어요. 그래서 해양 환원식을 했고, 대륙 환원식을 했고, 지상?천상천국 환원식을 했고, 제4차 아담 심정권을 중심삼고 환원식을 했어요. 다 끝났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