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를 못 찾더라도 나라를 세울 수 있는 준비를 다 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0권 PDF전문보기

나라를 못 찾더라도 나라를 세울 수 있는 준비를 다 했다

그래, 나라를 잃어버린 거예요, 나라. 나라가 문제예요. 그 나라를 찾는 거예요. 지금 한국의 남북통일시대가 왔기 때문에 그걸 통일시켜야 할 텐데, 만약에 안 되더라도 유엔을 중심삼고 우리가 유엔의 주권과 백성과 나라를 세울 수 있는 모든 준비를 한 거예요. 땅을 우리가 준비해서 세워 놓으면 조건이 됨으로 말미암아 이쪽이 안 되면 기리카에(切り替え;바꿔침), 잘라 버리고 이쪽으로 옮길 수 있어요. 그런 일이 가능하다는 거예요.

*주권, 국민, 그리고 국토가 국가를 이루는 기본적인 요소들입니다. 그래서 파더도 주권적인 기반, 축복가정들, 그리고 남미에 120만 헥타르의 땅을 준비했습니다. 그래서 하늘 편에 바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북한과 남한을 아무리 교육해도 안 듣게 될 때는 잘라 버릴 것입니다. 모든 입적 가정들은 남미의 거대한 땅으로 이동하는 거라구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렇기 때문에 이걸 기리카에(切り替え)할 수 있는 거라구요. 대전환시대예요.

그래서 유엔을 통해서 교육하는 거예요. 내일 모레부터 총회를 열어 가지고 교육할 수 있는 거예요. 교육만 끝나면 하나님이 이 지상에 간섭할 수 있는 때가 온다는 거지요.

*하나님과 파더의 목적이 무엇이냐 하면, 하나님의 나라를 세우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렇게 되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직접 행차할 수 있는 때가 온다는 거예요.

그래서 세계평화초종교초국가연합과 유엔이 합해서 공문 내는 것을 어떤 나라든지 전부 다 따라가야 된다는 거예요. 교육하고, 무엇이지든지 전부 다 할 수 있는 거라구요. 그래, 유엔 방송을 통해 텔레비전 방송에서 세계에 40일만 이 말씀을 선포해 보라구요. 어떻게 되겠어요?

*파더가 준비한 <워싱턴 타임스>와 유 피 아이(UPI) 통신을 통해서 교육하면 문제없습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렇게 되면 40일 이내에 돌아가요, 전세계가. 이번에 에이 엘 시(ALC;미국지도자회의) 교육을 미국에서 한 거와 마찬가지로 전세계에서 할 거라구요.

그래서 이 성인들을 동원하고 다 그럴 수 있는 거예요. 그거 이야기해 줘.「예. (김효율)」그것을 읽어 주라구.「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