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상 천하의 구세주 참부모님≫ 책자를 번역해 고위층에 뿌려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0권 PDF전문보기

≪천상 천하의 구세주 참부모님≫ 책자를 번역해 고위층에 뿌려야

『……저는 누구보다도 가까운 위치에서 문 선생님을 모실 수 있는 기회가 있었는데 그렇게 하지 못했던 멍텅구리 총장이었습니다. 총장, 총장, 지금은 청소부도 못 됩니다. 지식에 대한 자랑, 큰 교회의 담임목사의 자랑은 이곳에서는 아무 소용이 없습니다. 지상에서 주님을 모시다가 이곳에 오십시오. 만약 어느 기독교인들이 이 글을 읽게 되면, 저의 간절한 소원은 기독교인들에게 직접 혹은 매스컴 광고를 통해서라도 반드시 전해 주셔야 합니다. 그렇게 하지 않을 경우 저는 그가 영계에 오면 그 책임을 또한 반드시 물을 것입니다. 오셔야 할 그분은 이미 오신 문선명 선생님이라는 사실을 신문?방송?인터넷 등 어떤 방법을 통해서라도 널리 널리 전하십시오.』

한국에서 왜 안 해요? 영계의 사실을 밝히라고 했는데, 왜 안 하느냐 말이에요. 여러분만 알고 있어요. (녹음상태 불량으로 일부 수록하지 못함) 저 말씀 미국에서 번역한 것이 있나?「예.」그러면 어거스틴이 보내온 메시지는 다 번역 안 했어?「그것은 모르겠습니다.」「그것은 최근의 것이라….」

회의에 온 사람들에게 번역한 것을 나눠 주라구요. 유엔에서 말이에요. 알겠어요? 욕하든 뭐하든 나눠 줘야 돼요. 알겠어?「예. (곽정환)」계속해서 나온다고 하고 전편의 것은 빨리 구입해서 읽으라고 하는 거예요. 자기가 책임져 가지고 나눠 줘. 유엔의 대사라든가 이런 사람들에게 나눠 줘야 돼요. 고위층에 이걸 뿌려야 돼요. 그러면 문제가 생각해 가지고 왈가왈부, 자꾸 소문나는 거예요. 알겠지요?「예.」이것을 잘 닦아 가지고 나눠 주는 거예요.

≪성약시대와 이상천국≫에 대개 다 들어가 있을 거라구요. 거기에 안 들어간 부분은 첨부해서 그 책을 나눠 줘도 괜찮을 거라구요. 알겠지요?「예.」읽어라구.

그리고 청평에 얘기해서 칠팔절에 선생님이 말씀한 내용, 지옥 철폐 문제, 참사랑과 지옥 문제, 그때 얘기한 것을 미국에 빨리 보내라고 해요. 그것을 원고로 만들어서 전부 다 이야기해 줘야 돼요. 오늘 빨리 연락해요.「예.」자!

『……예를 들면 천주님이 움직일 때마다 그 주위에 있는 모든 초목들은 천주님을 기쁘게 하기 위하여 그들의 고유한 특성과 그 모습을 지닌 채 온갖 노력을 하고 있으며, 어느 누구의 명령이나 간섭이 없었지만 그 주위의 모든 사람들은 한결같이 온화하고 겸허하고 평온하고 행복한 모습을 하고 있었다.』

모든 만물들이 하나님이 움직이는데 순응하겠다는 거예요. 자기를 전부 다 투입해서 위하는 마음을 갖는 거예요. 자!

『……이처럼 인간의 몸과 마음이 일체를 이룰 수 있는 원동력은 오직 천주님의 사랑, 영원한 사랑이었다. 그 사랑은 천주님이 우리 인간을 창조할 때 부여해 주신 것이다.

그런데 인간의 몸과 마음이 일체를 이루지 못하는 것은 창조본연의 인간의 모습에서 변질된 것이다.』

위하는 사랑인지 몰랐다구요. 위해야 돼요. 그런 것을 알 수 없다구요. 인간관계라든가 사랑관계가 남자는 여자를, 여자는 남자를 위해서 태어났다는 거예요. 위하는데 있어서 자기를 투입하지 않고는 위하는 결과가 안 나타남으로 말미암아 위하는 데서만이, 투입하는 데서만이 몸 마음이 발전하는 거예요. 자기를 세우면 안 돼요. 자기를 세우기 때문에 다 방해되는 거예요. 교만한 사람들은 언제든지 자기 자리를 못 넘어가요. 자, 읽으라구.

『그러므로 인간이 본연의 모습을 찾기 위해서는 신앙생활과 수도 생활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는 사실을 그녀는 깨달았다. 그 이후 그녀가 이곳의 여러 모습을 보면서 발견한 것은 인간은 성장 과정에서 본연의 모습에서 이탈했다는 점이다.

그녀는 천주님의 무한한 사랑은 모든 것을 이겨내고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됨을 확실히 깨달았다. 우리 모두는 천주님 사랑의 품속에서 영원히 살기 위하여 우리의 내세를 충실하게 준비해야 할 것이다.』

거짓 부모의 사랑으로 거짓 사랑, 거짓 생명, 거짓 혈통의 기반이 되었다는 것을 모른다구요. 그러니까 천주님의 사랑만이 모든 것을 해결한다고 했어요. 그 천주님이 누구예요? 천주님은 참부모라는 거예요, 참부모! 참혈통 주인! 그걸 모르면 언제든지 영계에 가서 자리를 못 잡아요. 이것이 저것 같고 저것이 이것 같고, 아래와 위가 연결이 안 된다구요. 여러분 통일교회 교인들이 원리를 중심삼고 상하?전후?좌우 관계를 알 수 있다는 것은 무한한 축복이에요. 그것을 가지고 연결해서 이것이 어디에 속해 있다는 것이 다 가려진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