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 나라의 사명을 다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0권 PDF전문보기

어머니 나라의 사명을 다해야

그래, 마흔 살 난 남자가 열 일곱 살 처녀하고 결혼했는데, 그거 도적놈이에요, 정상적인 남자예요? 솔직히 얘기해 봐요. 세상에 그런 남자가 어디 있어요? 누구보다도 어려운 자리에서 택했으니 아버지 중의 아버지가 돼야 되고, 오빠 중의 오빠가 돼야 되고, 할아버지 중의 할아버지가 돼야 되고, 왕 중의 왕이 돼야 되는 것입니다.

어떠한 면에 갖다 세우더라도 거기에서 책임을 완수할 수 있는 자리에서 여자를 길러내야 되는 거예요. 그래서 여자를 하나님 앞에 바쳐 드려야 되는 것입니다. 그런 일을 했어요, 못 했어요?「하셨습니다.」그래서 내가 어머니에게 상을 줬지요?「예.」또 통일교회가 상을 줬어요.

여성해방을 선포해야 할 날이 오기 때문에 천신만고 한이 있더라도 그 길을 간 것입니다. 남자는 죽더라도 위신을 세우고 죽어야 되는 거예요. 그거 했어요, 못 했어요?「했습니다.」그래서 천지부모의 해방권을 선포한 것입니다. 그 날이 뭐예요? ‘천지부모 천주 안식권(칠팔절)’을 선포한 것입니다.

알겠어요? 어머니가 뜻을 세울 수 있는 입장에 있으니 이제는 어머니 대신 여러분이 책임을 상속받기 위해서, 책임하기 위해서 이 자리에 모였다는 것입니다. 어머니가 이제는 쉬더라도 어머니가 하던 일을 전세계, 마을 마을, 촌촌, 어머니의 수고를 기다리고 있는 만민을 해방하기 위해서, 어머니가 가야 할 길의 그 책임적 상속자들을 한국에서 세계적으로 배치해야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래, 일본 여자들도 대학 나온 사람들은 전부 다 미국에 다 배치하는 것입니다. 미국의 상?하원, 최고위층을 중심삼고 씨름해야 돼요. 한국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안 하면 일본이 어머니 나라의 사명을 다 못 하는 거예요.

그리고 내년에는 4차 아담권 시대에 들어가기 때문에 결혼을 아무하고나 못 합니다. 형제는 누구나 가야지요. 오색 인종이 형제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일본 사람끼리는 한 사람도 결혼 못 해요. 이제부터는 국경 철폐예요. 국경을 잊어버려야 됩니다. 국경 철폐를 하는 거예요. 그래서 이번에 유엔에서 내가 강연하는 것도 그것입니다. 국경 철폐를 선언하는 것입니다.

국경을 철폐하고 국경지대는 유엔이 관리해야 됩니다. 국경은 싸움의 근원이에요. 평화를 파괴하는 근원이 됐습니다. 그래, 종교와 종교 단체의 국경을 철폐하고, 교파간의 국경 철폐, 국가간의 국경 철폐, 하늘과 땅의 국경 철폐, 하나님과 만민의 국경 철폐, 전부 다 철폐해 버려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본연적인 국경 없는 4차 아담권 시대가 안 온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그래, 동서남북, 세계로 통할 수 있는 국경을 남긴 사람들은 4차 아담권 내에서 형제지인연을 가질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러니 여러분도 그런 훈련을 해 가지고 넘어가야 된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그러니 일본 나라를 위해 충성하지 말고 이 한국 땅을 위해서 충성하라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는 원수의 나라 중국 땅에 가서 충성하고, 소련에도 충성해야 돼요. 그런 후에 돌아가는 것입니다. 4개국을 위해 피땀을 흘려 가지고야 돌아가야 되는 거예요.

그렇게 하지 않으면 뭐냐? 일본이 2차대전의 배상금을 물었다면 4개로 분할돼 가지고 달을 보고 울고, 흘러가는 물을 보고도 울고, 산천을 보고 울고, 일본은 전부 다 눈물을 흘려야 되는 것을 눈물 흘리지 않을 수 있게 해줬다는 걸 알아야 되겠어요. 그건 누구 때문에? 선생님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