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부 성 어거스틴과 강현실 여사의 축복과 서신교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0권 PDF전문보기

『제2부 성 어거스틴과 강현실 여사의 축복과 서신교환

1. 어거스틴이 참부모님께 올립니다. 참부모님! 저는 어거스틴입니다. 참부모님께 감사와 영광의 은헤를 입은 것에 대해서 제가 아무리 설명한다 할지라도 그것을 다 설명할 수 없을 것입니다. 저로서는 도저히 갚을 길 없는 엄청난 은혜였습니다.』

어거스틴이 관계되면 예수의 상대, 성인의 상대를 전부 다 선전해야 된다구요. 이걸 내세워야 되는 거예요. 공자 부인에게도 이제 공자 패들이 세계에서 제일 가는 궁전을 한국 동산에, 완충지대에 지어야 된다구요. 4대 성인들의 궁전을 짓고 이와 같은 사람들의 궁전을 지어 전수해서 세계의 신앙하는 사람들은 누구든지 순례해야 되는 거예요. 그러면 대번에 세계 명승지가 돼요.

김정일이 무슨 싸움하고 통일한다는, 그런 생각은 안 된다구요. 우주 통일이 정해져 있는데 자기 보따리를 들고 나와 가지고…. 거지 패가 나타나지 못한다 그 말이에요. 알겠어요? 막 쏴 버려야 돼요. 큰 투망에 들어간 고기가, 촘촘한 그물에 들어간 고기가 어디로 빠져나갈 수 있어요? 걸렸지요. 자!

『강현실 여사님은 저의 부족함을 잘 알면서도 저를 귀하게 맞아 주시니 참으로 고맙고, 참부모님께서는 지대하신 사랑의 마음을 저에게 베풀어 주셨으니 더욱 황공하옵니다. 지난날 저의 삶에 있어서 그릇된 과오를 더욱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앞으로 저는 수많은 지상의 기독교인들이 각성할 수 있는 유익한 내용을 성실하게 보고하고자 합니다. 참부모님께서는 이 일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저에게 큰 지혜를 주시옵소서.』

축복받은 4억 이상의 사람들이 이것을 다 읽으라는 거예요. 그러면 축복이 이렇게 무서운 줄 알게 되는 거예요. 그러면 얼마나 도움이 되겠느냐 이거예요. 그러니까 영계의 실상에 대해서 대대적으로 선전해야 된다구요.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