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영계?지상이 하나될 수 있는 공통적인 소재가 조국광복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0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영계?지상이 하나될 수 있는 공통적인 소재가 조국광복

임자도 그래. 황선조보고도 내가 그랬다구. 이대가, 너희들이 책임 못 하면 안 돼. 숙대는 이대 학생들을 구해 주었어요. 숙대예요, 쑥대예요?「숙대입니다. 숙대가 이대 퇴학생들을 다 받아들였습니다.」비행기로 말하면 코리아 에어라인과 아시아나 에어라인이 있는데, 요전에 대통령이 달라지니까 코리아 에어라인이 뒤집어지고 아시아나 에어라인을 선두에 세우려고 하는 거예요. 딱 그런 일이 벌어져요. 뒤집어지는 거예요. 잘 사는 녀석들을 뒤집어 놓으려고 그 놀음하거든. 다 뒤집어 놓으려고 하지만 그게 안 된다구요. 자, 읽으라구.

『……어거스틴은 하나님을 진실로 사랑하며 참부모님도 사랑하고 또 사랑하고 믿고 따르며 모든 명령에 생명을 바쳐 살고자 합니다. 그것은 저의 생활 그 자체입니다. 더욱 솔직하게 답변한다면, 하나님은 내 부모요, 내 생명이며, 내 인생의 전부입니다. 그리고 제가 지상에서 살아가는 동안 참부모님을 모셔보지 못한 한은 이루 형언할 수 없는 저의 아픔으로 남아 있습니다. 그러나 참부모님께서는 저의 생명보다 더 소중한 축복의 은사를 저에게 내려 주셨으니 어찌 그 은혜와 사랑을 감히 표현할 수 있으리요!』

다 배우라구요, 임자들도. 임자들도 예외가 아니에요. 마찬가지 입장이라구요. 자.

『……하나님, 참부모님, 아버님 어머님, 진심으로 감사하며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저는 앞으로 영계에 있는 수많은 신앙인들에게 참부모님의 사상을 널리 알리고 이를 위한 메시지 문안, 소책자, 그리고 전단 등을 만들어 계층별로 보급하고자 합니다. 그러나 그러한 작업을 지금 당장 착수한다는 것이 너무 건방진 감이 들어서 망설이고 있습니다.』

지상에서 그것을 해야 따라간다구요. 그럼! 재까닥 재까닥 자진해서 가담하기 때문에 영계에 아예 혁명이 벌어져요. 지상이 그렇게 귀한 거라구. 자!

『……신교와 구교 모두가 하나님을 중심한 교단으로서 하나님의 부름을 받아 나가는 교단이라면, 언젠가 오셔야 할 한 분을 맞이하는데 생애를 다하여 기다리는 성직자와 성도가 많을 것이 분명한 사실이 아니겠습니까? 그런데 제가 재림 역사를 하여 그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것은 지극히 어려운 일입니다. 영계에서 저의 영적 역사만으로 그것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그 일이 실현되는 데에는 전제조건이 있습니다. 그것은 지상인과 영계인의 활동사이에 상호 교류의 관계가 형성되어야 합니다. 그러한 관계가 형성되지 않으면 그 일은 매우 어려울 것 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조국광복이에요, 조국광복! 하나님과 영계와 지상이 하나될 수 있는 공통적인 소재가 조국광복이에요. 하나님의 한을 푸는 것이 인류 해방의 출발이 되기 때문에 조국광복 해야 돼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 조국광복을 한국에서 중요시하는 거예요. 그래서 모든 체제를 거기에 집중시켜 가지고 해결 초점으로서 표준하고 움직이고 있다는 사실을 잘 알아야 된다구요.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