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께 올립니다. 하나님 잘못했습니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1권 PDF전문보기

하나님께 올립니다. 하나님 잘못했습니다.

‘용서해 주십시오.’라는 말씀을 감히 드릴 수가 없습니다. 언젠가는 종결될 역사임을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누시엘이 굴복했기 때문에 국경을 철폐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국경에 사는 것이 형제예요. 형님 동생이라구요. 가인 아벨이에요. 그것이 아담가정에서 형님 동생끼리, 결혼한 것과 마찬가지로 국경을 철폐하고 교차결혼을 해야 돼요. 국경은 사탄이 만들어 놓았어요. 사탄이 치워지면 형제지인연을 찾아 가지고 같은 혈족이 돼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 결혼을 다시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그렇기 때문에 일본 사람은 한국 사람, 중국 사람, 소련 사람, 미국 사람하고 결혼해야 돼요. 싫더라도 해야 됩니다. 전부 다 몇 개국이에요? 한국, 중국, 소련, 미국 등 다섯 개 나라에 분배해서 배치하더라도 싫다 하지 않고 시집 장가가야 된다는 놀음이 벌어져야 돼요.

그래 가지고 그 5개국이 원수로 살라는 것이 아닙니다. 자기 부모보다도 더 잘 살라고 하게 된다면 교차결혼한 그 나라들이 자기가 지금 살고 있는 나라보다도 잘 사니까 평화스러운 천국 가정이 됨으로 말미암아 평화 세계는 자동적으로 이루어지느니라! 영원히 아멘! 하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여기에 아기를 갖고 있는 엄마 손 들어 봐요. 아기들 갖고 있는 엄마 손 들어 봐요. 여러분의 아들딸은 교차결혼 안 하면 안 돼요. 일본 사람이 일본 사람하고 결혼해서는 안 된다구요. 알겠어요, 모르겠어요?「알겠습니다.」그것이 복 받는 길이에요.

하나님이 가라사대 원수를 사랑하라 하였으니, 원수 중에 원수가 국경을 끼고 총칼을 대고 피를 계속적으로 본 그곳인데, 그것이 아담가정의 가인과 아벨 형제지인연이 피흘린 역사의 결말로서 세계 나라가 분립돼 가지고 원수가 돼 있는 것입니다.

이것을 어떻게 평화로 인도하느냐? 국경철폐와 더불어 원수가 교차결혼을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 가지고 자기 나라보다도 원수를 더 사랑하겠다는 마음이 일어나는 날에는 그 두 나라 가운데 평화의 천국, 하나님의 이상의 나라가 찾아오느니라, 안 오느니라? 답을 해봐요.「옵니다!」답이 뭐예요? 오느니라, 안 오느니라? 어느 거예요?「오느니라!」전부 다 이어폰으로 듣잖아요?

*「기마스(來ます;옵니다)!」뭐야, 모두 다? 아침에 듣고 저녁에 대답하는 것처럼 ‘기마스!’ 하는 것이 뭐냐구요? 들으면 대번에 1초 이내로 대답해야 된다구요. 그래 가지고는 안 됩니다. 어머니의 자격을 모두 다 빼앗긴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