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 중요한 곳에는 통일교회 깃발이 들어가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1권 PDF전문보기

제일 중요한 곳에는 통일교회 깃발이 들어가 있어

지금 선생님도 국경을 넘는 것은 문제없습니다. 지금 선생님이 유럽에 가면 통일교회의 교주이기 때문에 문제가 생길지는 모르겠지만, 그렇지 않으면 비자도 필요 없습니다. 선생님이 지하공작을 한 경험이 있다는 사실을 아무도 모릅니다. 남자인데, 30분 이내로 여자가 돼요. 어떻게 그렇게 될 수 있느냐? 그거 문제없습니다. 그렇게 훈련이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공산주의 스파이 공작과 민주주의 스파이 공작, 시 아이 에이(CIA;미국중앙정보국)의 스파이 공작과 케이 지 비(KGB;소련국가보안위원회)의 스파이 공작을 알고 있기 때문에 공산주의를 무너뜨리고 민주주의를 방어할 수 있는 것입니다.

일본은 아무것도 모르고 문 선생을 바보로 알고 있는데, 그렇지 않다구요. 제일 중요한 곳에는 선생님의 깃발이 들어가 있습니다. 나카소네 수상을 세운 사람도 문 선생이었다는 사실을 알고 있어요? 나카소네한테 물어 보라구요! ‘나카소네 상(さん), 문 선생의 제자로서 수상이 된 사람이 당신 아니오?’ 하고 물어 보라는 거예요. 그러면 그 사람이 도망을 갈 거라구요. 대답을 할 수 없으니까 말이에요. 후쿠타 수상도 그렇습니다.

서미트 클럽(세계평화정상회의)은 선생님이 구상한 것인데, 그 사람이 가로채 가지고 하고 있었다구요. 그러니까 영계에 문 선생이 가면, 자기는 큰일이기 때문에 도망을 가지 않으면 안 될 것이라고 합니다. 영계에서 말이에요.

문 선생의 머리가 좋아요, 나빠요?「좋습니다.」너무 좋아서 문제라구요, 너무 좋아서. (웃음) 한의사가 침을 놓을 때 보통 사람은 하나만 하면 되는데, 선생님은 열 개를 사용해요. 한 번에 말이에요. 모두 다 죽인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웃음)

여러분이 통일교회에서도 하는 것이 얼마나 많아요? 무한정입니다. 선생님이 뭘 하고 있는지 곽 상도 모릅니다. 제일 무서운 사람이 선생님이지요? 곽 선생이 제일 무서워하는 사람이 문 선생이라고 하는 분이라구요, 분! (웃음)

유엔에 가더라도 모든 사람들로부터 ‘죄송합니다만, 이런 것을 좀 부탁합니다.’ 하는 청을 받고 있는 사람들이 모두 다 어때요? 옆에 보면, 국가의 대표들이 모두 다 앉아 있습니다. 문 선생은 안 만나도 될 사람 같지만, 옆에 안 보이지만 저 구석에 있는 분에게 먼저 인사를 하면서 ‘문 선생님, 잘 오셨습니다.’ 하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도 무니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지요? 그렇지요?「하이.」헌드레이징 노래를 한번 해봐요! 너, 헌드레이징 노래! 헌드레이징도 안 해봤어, 이 녀석?「했습니다.」했으면 해! 코치해 보라구! 그거 몰라, 이 녀석아? (웃음) 시아와셋테난다로…♬ (합창)

모두 다 좋아하지요? 자, 계속! (웃음) 천국인은 그렇게 생활하는 거라구요. 싸움을 하고 나서도 깨끗이 잊어버리고 멋지게 춤도 추는 거예요. 그러한 이상향의 부부가 되어야 합니다. 알겠어요? 선생님은 늙었지만 기분이 나면 점핑도 하고, 무엇이든지 할 수 있습니다. 자!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