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은 참부모의 말을 듣지 않으면 안 되게 돼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332권 PDF전문보기

유엔은 참부모의 말을 듣지 않으면 안 되게 돼 있어

워싱턴 타임스의 주 사장이 어제 보고한 내용 들었지요?「예.」미국의 위정자들, 최고의 지성인들이 선생님 말씀에 반하기 시작했다는 거예요. 안 들려요? 미국의 최고 지도층 사람들이 통일교회 원리 말씀을 중심삼아 가지고 새로이 각성하기 시작한 거라구요.

세계 최고의 지도국인 미국이 이미 그러한 자리에 올라왔는데, 일본은 어떻게 하겠어요, 일본은? 나라를 위해서 이것을 깨우치지 않으면 통일교회의 사명이 그 나라에서 못 한 것이 되기 때문에 문제가 크다는 거예요.

선생님 말씀은 어차피 세계에 드러나게 되어 있어요. 전체가 반대했기 때문에 그렇지, 이제는…. 통일교회 여러분은 선생님이 지금 뭘 하고 있는지 모르지요? 뭘 하고 하는지 모르지요? 자기들이 아는 것이 제일인 그런 통일교회가 아니에요. 통일교회는 무한히 발전해 나갑니다. 그러니만큼 여러분은 쉬고 있지만 선생님은 쉬지 않아요.

유엔이 선생님 말을 안 들어서는 안 되게 되어 있습니다. 종교가 문제가 아니에요. 인류가 문제가 아니에요. 유엔이 앞으로 선생님 말을 안 들으면 안 되게 되어 있어요. 머리가 똑똑하고 지혜가 있고 세계적인 모든 전체를 알고 싶거들랑 통일원리를 몰라서는 안 된다는 이런 결론적인 입장에서 보고 있는 거예요. 그렇게 되게 돼 있어요. 알겠어요?「예.」

그때에 그럴 수 있는 남자세계에 여왕마마가 되어야 될 것이 통일교회의 축복받은 여자들이기 때문에, 여자들을 선두로 해 가지고 철저히 밀봉교육을 해서 아들딸이라든가 남자세계를 완전히 잡아 쥐어 가지고 지금까지 역사 이래 희생하던 모든 대가를 돈으로, 시간으로 값을 쳐서 받아야 되겠다구요.

여자를 해방시키는 것이 선생님의 사명이에요. 무엇에 의해서? 참사랑의 세계로 해방하는 거예요. 거짓 된 사랑에서 노예가 되었던 여성들을 해방시켜 가지고 하나님의 세계에 있어서 여왕의 도리, 어머니 세계의 권위를 갖추기 위한 것이 선생님이 지금까지 여자들을 교육하는 길이라는 걸 알아야 되겠다구요. 알겠어요?「예.」

선생님을 좋아하던 이상 사탄세계의 젊은이를 좋아해야 돼요. 자기 아들딸들이 그걸 배워 가지고…. 그들이 사탄세계의 형이에요. 가인세계를 어머니 품에, 그 아들딸을 통해서 장자권을 복귀해 가지고 품겨야 돼요. 그렇지 않으면 사탄세계를 대한 하늘의 뜻 앞에 선 어머니의 책임을 못 한다는 거예요.